서울에서 한 발짝 무궁무진 포천의 매력

조회수 2016. 11. 5.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울 근교 여행지 포천의 매력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D
오늘은 밤하늘의 별도 선명하게 보이는
서울 근교 여행지 포천의 매력을 알아봐요!
출처: 포천 공식 홈페이지
산정호수는 주변의 산봉우리들이 호수와 함께 절경을 함께 보여주는 곳이에요. 호수를 감싼 둘레길을 한 바퀴 산책하면 그 풍경에 매료될 거예요!
출처: 위시빈 | YJC
호수뿐 아니라 놀이공원, 명성산 억새꽃, 조각공원 등 즐길 거리도 많아서 포천에 가면 꼭 찾게 되는 관광지 중 하나에요!
출처: 포천문화관광 홈페이지
아트밸리는 폐채석장으로 남겨진 채 황폐화된 곳을 문화공간으로 복원한 곳이에요.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면 산 정상의 호수와 기암절벽이 멋진 경관을 뽐내며 기다리고 있어요!
출처: 포천문화관광 홈페이지
또한 예술인들의 다양한 공연, 전시 활동이 펼쳐지기도 하는데 아트밸리의 뛰어난 풍경 속에서 관람하는 공연은 꽤나 낭만적이에요.
출처: 허브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허브아일랜드는 허브와 관련된 다양한 테마공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저곳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손꼽히고 있죠.
출처: 허브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허브아일랜드에서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테마코스는 추억의 거리예요. 불량식품도 사 먹고 국밥집에서 가서 국밥 한 그릇, 그리고 전이랑 막걸리 한 잔도 할 수 있죠!
출처: Naverblog | cookiekh
포천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 이동갈비예요! 꼭 빼먹지 마시고 한번 드셔 보시길~!
출처: 산사원 공식 홈페이지
우리나라에서 최고로 꼽히는 전통술을 테마로 하는 전통술 문화센터예요. 전통술에 관한 모든 것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출처: Naverblog | kraymond
술을 빚어보는 체험, 각종 전통주 시음, 전통술 도구 관람, 술 관련 음식 시식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는 산사원은 독특한 경험의 시간이 될 거예요.
출처: Daumblog | 가는거야
포천 한탄강에는 래프팅을 즐기러 가는 사람들이 많으니 여름이 되면 친구들과 꼭 가봐야 하는 곳이에요! 가격은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코스별로 4~6만 원 선이에요.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홈페이지
세계적으로도 희귀하다고 하는 거대한 원시 자연 공간이에요. 일제시대, 6.25에도 훼손되지 않고 온전한 자연의 모습 그대로 남아있지요.
출처: 위시빈 | YJC
또한 멸종 위기 동물들의 유전자를 보관하고 연구하는 일도 하기 때문에 호랑이, 늑대, 독수리 등 다양한 동물들도 볼 수 있어서 재미있는 경험이 되는 곳이에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