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공감

최대 10% 할인되는 상품권이있다? 4가지 혜택으로 알뜰하게 설 준비하기

1,1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 설 명절에는 가족·친지 간의 만남 대신 명절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대신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이번 설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주목!


설을 맞이해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온누리상품권 특별판매를 진행하는데요. 공감과 함께 설 명절 온라인상품권의 특별한 혜택 4가지를 총정리 해봐요!




혜택 1.
최대 10% 할인 판매



온누리상품권 할인율을 기존 5%에서 10%로 늘립니다. 2월 1일부터 28일까지(1조원 한도 소진 시까지) 할인 적용가로 판매되는데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추후 공지 시까지 10% 할인가로 구매가능해요.


지류 온누리상품권은 시중은행 16곳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신분증을 지참해 현금 구매해야합니다. 또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스마트폰 앱에서 구입 가능하며, 월 할인구매 한도까지 자동으로 할인 적용돼요.



[지류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 하나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수협은행,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우체국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앱]
- 은행 앱(6개) : 농협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 간편결제 앱(10개) : 쿠콘(체크페이),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머니트리), 비즈플레이 (비플), NHN(페이코), 디셈버(핀트), 핀크Inc(핀크), KIS정보통신(슬배생), 티머니(티머니페이), 세틀뱅크(010제로페이), 하렉스인포텍(유비페이)

혜택 2.
구매 한도 100만 원까지 확대

할인구매 한도를 월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상향해 판매합니다. 10% 할인 판매와 마찬가지로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지만, 1조원 한도 소진 시까지만 적용돼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추후 공지 시까지 100만원 한도(기존 70만 원)가 유지됩니다.

혜택 3.
전통시장 소득공제를 통한 환급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하면 연말정산 시에 최대 40%까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도 받고, 추후 환급도 받고! 일석이조입니다.

혜택 4.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경품 이벤트 진행



2월 1일부터 28일 기간 동안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3만원, 5만원 권을 받을 수 있어요.


자료: 중소벤처기업부




작성자 정보

공감

대한민국 정책주간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