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18년 예산안, 기발한 틈새 예산들 모아 모아!

조회수 2017. 12. 19. 09: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8년 기발한 틈새 예산 무엇이 있을까?
내년부터 위험물질 운반 차량 300대에 모니터링 단말기가 시범설치됩니다.
만 8세 이하 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 자녀를 둔 근로자의 육아휴직 급여 지원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또 내년부터는 모든 자녀에 대해 상한액이 200만 원으로 인상됩니다.
내년부터 신세대 장병의 선호도가 높은 보디워시를 지급합니다. 장병의 구매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세숫비누, 치약, 칫솔, 샴푸, 보디워시 구매비용을 현금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지역주민이 요청하는 장소와 기간, 또 빅데이터 분석 결과 범죄 가능성이 높은 장소 등이 경찰의 순찰 동선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지역주민이 희망하는 장소를 순찰함으로써 주민 참여형 치안을 실현하고, 과학적 분석에 근거해 범죄 예방 역량을 높이기 위함
2018년 정부는 전 세계 소방관들이 우정을 다지고 체력과 기량을 겨루는 스포츠 대회가 개최됩니다. 세계 소방관 올림픽을 개최해 국민을 위해 애쓰는 소방관의 사기를 높여줄 계획인 것이지요.
〈한국고전총간〉 편찬 사업을 통해 이런 중국의 행위를 막고 우리의 고전 문헌을 집대성하는 작업에 착수합니다.
-〈한국고전총간〉은 우리의 사상, 학술과 문화의 고유성을 확보해 동아시아 한문문화권에서 우리만의 독립적 위상을 정립하는 작업
축산물 가격비교 플랫폼인 ‘고기넷’이 구축되고 축산 농가와 축산물 상인뿐 아니라 축산물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도 축산물 산지, 도매·소매가격을 모두 제공될 계획입니다.
폐기 예정인 서울화력발전소 4호기와 5호기가 홍대 인근 문화예술과 지하발전소, 한강 생태계 등과 연계하여 서울 서북권 대표 관광지로 조성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