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웨딩의 여신

제주도 포토스팟 모두모두 모여라!

인생샷 건지러 출동!

17,4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본 콘텐츠는 웨딩의 여신 '리니' 회원님의 글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리니입니다 :) 여행을 좋아하는 저랑 남자친구는 매년 제주도를 가는데요. 작년에도 어김없이 제주도를 갔다가 왠지 스냅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는 마음이 불끈불끈 생기지 뭐예요!


그렇게 완성된 저희의 스냅 사진! 포토스팟과 함께 알려드릴게요 ♡




훼손되지 않은 청정 숲길인 사려니숲길은 트래킹하기 좋은 명품 숲길로 유명한데요. 저희는 제일 먼저 이 곳에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백 번 말해도 한 장의 사진만은 못하겠죠? 바로 사진 보여드릴게요*.*~/ 참고해서 예쁘게 찍어보세요 :)






비자림 근처에 있는 이 들판은 겨울에도 늘 푸릇푸릇하기로 유명하대요! 무엇보다 멋진 오름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스냅 장소로 아주 유명하답니다 :)






일출 명소로 유명한 광치기 해변은 유채꽃과 알록달록한 의자로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만한 포토스팟이에요. 저희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배 위에서 사진을 찍어봤답니다*.*~/






제주도까지 갔는데 유채꽃밭 사진이 빠질 수 없겠죠!? 선박에서 먼저 찍은 뒤 유채꽃밭으로 이동하여 사진을 찍어봤어요!






광치기 해변은 한 곳에서 들판 느낌도, 해안가 느낌도 모두 느낄 수 있어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저처럼 모든 컨셉의 사진을 다 찍어오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






들판? 도대체 어디 들판? 이라고 생각하실텐데 제주도에는 들판이 정~말 많죠!? 가장 초록초록한 아무 들판이나 가셔서 저희처럼 소품을 활용하여 사진을 찍어보세요 :) 무조건 인생샷 보장합니다!!






잘 보셨나요!? 더 많은 저의 웨딩 스토리는 제 블로그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웨딩 블로그 바로가기]




작성자 정보

웨딩의 여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