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웨딩의 여신

항공권 싸게 사는 꿀팁 BEST 4!

여름 휴가까지 미리미리 준비하자고요!

15,0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유난히도 추웠던 2017년이 가고 드디어 2018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오늘 웨딩의 여신이 준비한 꿀팁은 바로~ <항공권 싸게 사는 방법> 이에요! 조금이라도 더 아껴서 여행지에서 팍팍! 쓰자고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첫번째 팁은 바로 일정 빨리 정하기에요! 항공권은 구매를 빨리하면 빨리할수록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항공사들 중 3~4개월 전, 또는 6개월 전부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매우 저렴하게 항공권을 판매하는 경우도 있으니 꼭! 일정부터 빠르게 정하셔야 합니다.




항공권 가격은 여행 지역별, 그리고 월별로 제각기 다른데요. 일반적인 월별 가격대는 아래와 같습니다!


유럽

최고가 : 4, 5월 / 최저가 : 11월


미주

연초가 가장 고가(유학생↑)


동남아, 호주

1, 2월이 가장 고가(계절 반대)




항공운임은 환불과 재발행 가능 여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도 한답니다. 


따라서 환불이 불가능한 항공권은 환불이 가능한 항공권보다 많이 저렴하므로, 여행일정을 확실하게 정하셨다면 환불 불가 항공권을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항공권을 구입 할 때도 쇼핑과 마찬가지로 손품을 파는 것이 결국엔 가장 중요해요! 


같은 항공사의 티켓도 어느 날은 여행사를 통해서 살 때가 가장 저렴하기도 하고, 또 어느 날은 항공사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항공사, 여행사, 소셜커머스, 항공권 땡처리 앱 등 여러 경로로 열심히 찾아보신 후 꼭! 비교해보고 사세요 :)




완전 싼 항공권을 발견하셨어도 바로 결제는 절대 NO! 


가격이 저렴한만큼 환불 가능 여부, 항공 취소 관련 내용, 수하물 한도, 경우 여부 등 여러가지 조건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꼼꼼하게 확인하신 후 결제하시길 바랄게요!


이상 항공권 저렴하게 사는 꿀팁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웨딩의 여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