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웨딩해

웨딩드레스 말고! 파자마 입고 웨딩촬영 하기

웨딩 촬영 커플룩 추천 3

41,1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커플 수트룩

출처노블레스 코리아 홈페이지

출처엘르 홈페이지

출처마리끌레르 홈페이지

출처엘르 홈페이지

출처얼루어 홈페이지

커플 수트는 캐주얼 컷에서 가장 인기 있는 룩이다. 보통 비슷한 디자인이나 같은 컬러의 수트를 맞춰 입는다. 수트는 패턴이나 소재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모직 소재의 수트는 가을, 겨울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실크나 마 소재의 수트는 봄과 여름에 가볍고 산뜻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수트만 입기에 너무 포멀하고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혜림❤ 신민철, 김원중❤곽지영 부부처럼 머플러와 베일, 모자 등 소품을 함께 매치해 발랄하게 연출해보자.

커플 수트는 상하의를 셋업으로 맞춰 입는 것만으로도 포인트가 된다. 연예인의 화보 속 디테일한 표정과 포즈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사진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2
시밀러룩

출처1stLook 홈페이지

출처마리끌레르 홈페이지

출처하이컷 홈페이지

출처코스모폴리탄 홈페이지

출처kbs 드라마 인스타그램 (@kbsdrama)

데일리룩을 비슷하게 매치해서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커플로 똑같은 의상을 맞추는 것은 단조로울 수 있다. 컬러를 톤온톤으로 통일하거나 같은 디자인에 대조되는 색의 옷을 매치하면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이상이❤이초희 웨딩 사진 속에서도 컬러는 다르지만 같은 셋업을 캐주얼하게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밀러 룩은 스타일링도 쉽고 편안한 모습을 담을 수 있어 훨씬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촬영하는 계절에 맞춰 포근한 니트나 캐주얼한 티셔츠, 셔츠 등을 활용해보자.

3
홈웨어룩

출처홍현희 인스타그램 (@hyunheehong)

출처맥앤지나 매거진 인스타그램(@mag.and.jina)

출처윤승아 인스타그램 (@doflwl)
가장 본연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캐주얼룩. 웨딩 샘플 화보에서도 자주 보이는 신 중 하나다. 자연광이 들어오는 실내 세트장에서 캐주얼한 모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윤승아❤김무열 부부처럼 반려동물과 함께 찍거나 홍현희❤제이쓴 부부처럼 박시한 트레이닝복을 맞춰 입으면 의상만으로도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다.

출처스퀘어보노 스튜디오

출처블랑블리 스튜디오
파자마나 편안한 티셔츠를 활용하면 두고 봐도 촌스럽지 않은 심플하면서 따뜻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자연스러운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홈웨어룩을 추천 한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