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부터 로제까지, 아이돌들의 겨울 최애템

조회수 2021. 1. 7.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겨울 시즌을 위해 어떤 방한용 아이템을 찾고 있나요?

머플러, 퍼 버킷 햇, 이어머프 등 겨울을 보다 포근하게 도와줄 아이템이 참 많은데요.


여자 아이돌을 비롯해 힙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셀러브리티들은 ‘비니’로 따뜻하면서 사랑스럽게 매서운 한파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출처: instagram @skuukzky

볼륨 넘치는 푸파 패딩엔 큼직한 버킷 햇이나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머플러 대신 니트 비니가 심플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동시에 체온까지 끌어 올린답니다. 수지처럼 로고나 레터링을 더한 아이템이라면 보다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죠.




출처: instagram @roses_are_rosie

블랙핑크 로제는 청키한 짜임의 니트 비니로 화이트 패딩과 시크한 모노크롬 룩을 선보였습니다. 비니는 디자인과 소재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두툼한 짜임의 비니를 넓게 접어 올리고 귀를 모두 덮듯이 쓰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죠.




출처: instagram @vousmevoyez

어떤 룩에나 두루 잘 어울리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블랙’ 컬러 비니는 룩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크리스탈처럼 컬러 블록 룩에 블랙 비니를 더하면 한층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어요.




출처: instagram @somsomi0309

글래머러스한 퍼 재킷을 선택한 전소미처럼 블랙 비니를 레이어드해 화려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중화시킬 수 있죠.



★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가 색다르게 연출한 패셔너블한 비니 룩은?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