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보그코리아

스타들의 특별한 숙취 해소 비법은?

10,3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나 혼자 산다>에서 숙취 상태를 여과 없이 보여준 개그우먼 박나래. 평소에도 주당으로 알려진 그녀가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바로 토마토와 꿀, 얼음을 믹서에 넣은 뒤 스무디를 만드는 것이었죠. 간단한 재료에, 만드는 법도 쉬운 데다가 숙취 해소에 이만한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음주 습관이 다르듯, 숙취 해소 방법도 다양하겠죠? 셀러브리티들이 신봉하는 특별한 비법을 소개합니다.




기네스 팰트로

유기농의 여왕 기네스 팰트로는 ‘냉온욕’ 방법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술 마신 다음 날, 침대에서 나오기 힘들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라면 따라 할 수 있는 에너지가 남아 있을지 모르겠네요.


우선 그녀는 참을 수 있는 만큼 뜨거운 물을 받은 뒤 욕조에서 20분을 보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 뒤 얼음장처럼 차가운 물로 1분간 샤워하고, 다시 따뜻한 욕조 물에 몸을 담그라고 권하죠. 마지막으로 다시 차가운 물로 1분간 샤워를 마칩니다. 숙취 해소는 물론 정신이 번쩍 들겠죠?




레이디 가가

레이디 가가는 한 외신과 인터뷰에서 자신의 건강한 숙취 해소법을 밝혔습니다.


“우선 파티가 시작되기 전 크루아상을 하나 먹어둡니다. 속을 든든하게 채운 뒤 파티를 즐긴 다음 날에는 그린 주스를 마시고 요가 클래스에 가죠.” 이렇게 하면 그 전날 섭취한 위스키를 모두 땀으로 흘려보낼 수 있다는군요.




해리 왕자

얼마 전 영국 왕실에서 독립하겠다고 밝혀 사람들을 놀라게 한 해리 왕자. 로열패밀리인 그의 숙취 해소법은 어떻게 될까요? 인터뷰에서 직접 언급한 적은 없지만 오랜 루머에 의하면 해리 왕자는 음주를 즐긴 다음 날 딸기를 넣은 밀크셰이크로 속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귀여운 방법이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