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보그코리아

미리보는 올 가을 립 컬러 트렌드!

레드 립 VS. 누드 립?

48,5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F/W 서울패션위크(SFW) 백스테이지에서 마주친 농염한 레드 립(Red Lips)과 청순한 누드 립(Nude Lips). 올 가을 어떤 립 컬러가 유행할까요? 오디언스 여러분의 마음이 기우는 쪽은?

디자이너 이지연의 자렛(Jarret) 16 F/W 백스테이지. 농염한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 버건디 컬러를 바를대면 꼭 눈 화장도 진해지더군요!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더하기 위해 풍성한 머리컬을 강조해도 좋죠! 자렛(Jarret)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호연. 버건디와 사랑에 빠질 예정이라면 진한 레드 컬러로 머리칼을 염색해도 좋을 듯!

자렛(Jarret) 쇼 출동 직전! 립 컬러만 강조하고, 눈썹은 모두 밀어버린 듯 피부 톤으로 몽땅 가렸군요!

지나친 섀도 컬러나 블러셔 컬러 없이 깔끔하게 아이라인과 레드립만 바른다면 일상에서 활용하기에 좋죠. 인상이 훨씬 또렷해보이니까요.

vs.

이어서 쿠만 유혜진(KUMMAN YOOHYEJIN) 백스테이지 입니다. 나른하고 자연스러운 코럴 컬러. 피부와 비슷한 톤이라 아시아인들에게 잘맞는 컬러랍니다. 핑크색을 머금은 누드립과 아이섀도 컬러를 맞춘 메이크업. 아이라인 대신 섀도만 슥슥 발라보세요

섀도는 눈두덩이 위에 몽땅 바르지 말고, 눈 꼬리 끝부분을 문지르듯 살살 번지게 바르는 것이 포인트!

마지막으로 김수진 디자이너의 소울팟 스튜디오(SOULPOT STUDIO) 백스테이지. 바른 듯 안바른 듯, 자연스러운 누드 립! 모노톤의 옷을 자주 입는다면 누드 립이 더 잘 어울리겠죠?

CREDIT
에디터 홍국화
포토 Courtesy Images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