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할머니 앞에서 삼겹살 젤리 구우면 생기는 일

할머니: 아니 이게 왜이렇게 되누 ㅜㅜㅜ?!

391,637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는 유튜브 '대생가족'. 오늘은 할머니랑 삼겹살을 구워 먹기로 했음! 근데 젤리를 사서 삼겹살인 척 먹으면 할머니는 어떤 반응을 보이실까? ㅋㅋㅋㅋ 개꿀잼몰카 지금부터 시작하겠음.

삼겹살 굽는 영상촬영인 척 하고 실제 삼겹살도 사왔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옆에서 포장 뜯어도 고기만 구우시는 할머니 ㅋㅋㅋㅋ

할머니가 구우신 고기 할머니 먼저 아~한입!!!
그나저나 고기 맛있겠다 ㅠㅠㅠ

ㅋㅋㅋㅋ 본격 몰래카메라 개시! 젤리를 그냥 입에 넣어버리는 아빠 ㅋㅋㅋㅋㅋ 당황한 할머니!

아무리 배고파도 구워 먹자고 하심 ㅋㅋㅋㅋㅋ
근데 어째 젤리 냄새가 난다....? 벌써 들키나요!?!?

삼겹살 아닌 거 같다고 의심하는 할머니.
근데 포장에 삼겹살(젤리) 라고 써있음 ㅋㅋㅋㅋ 젤리만 교묘하게 가리고 보여주는 아빠.

속아넘어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다....

구워보려고 하는데, 탱글탱글 반지르르 뭔가 이상함.
불판에 올리니까 고기가 ... 녹는다?!?! 과연 할머니의 반응은?

삼겹살...? 뭔가 이상한데...? 속아넘어가는 귀여운 할머니와 뻔뻔한 가족들ㅋㅋㅋㅋㅋㅋ 할머니는 과연 끝까지 모르실까? 풀영상에서 확인하기▲▲▲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