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이제는 매운 음식의 기준이 되어버린 국민라면, 라면하면 역시 신라면 아니겠음?(반박안받음)
26년동안 신라면만 먹어왔다는 쭌.
인터넷에 있는 모든 레시피를 먹어봤다고 함 ㅋㅋㅋㅋㅋ
그중 가장 맛있는 것만 알짜배기로 콕콕집어 알려줌><
칼칼한 치즈라면 ...aㅏ.. 저녁에 봤으면 절대 못참았을 듯 ㅋㅋㅋㅋ
물을 세컵 넣고, 끓으면 스프와 면을 넣음. 쭌은 스프먼저파이기 때문에 스프부터 넣었음.(사실 별로 중요치 않다고 함...)
라면을 젓가락으로 계속 풀어주며 익히면 면에 공기가 들어가서 더 쫄깃해진다고 함! 이런 꿀팁 ㅠㅠ 또 나만 몰랐음 ㅠㅠㅠ
파를 썰어서 넣어줌. 신라면은 라면 자체가 자극적이기 때문에 파 조금 넣었다가는 그냥 없어지는 수가 있음 ㅋㅋㅋㅋ 많이 넣기!!!
청양고추도 하나 통으로 썰어 넣어줌.
그리고 포인트! ^면이 완전히 안 익었을 때^ 치즈 투하!
치즈 녹으면서 면도 같이 익어서 딱 알맞게 먹을 수 있음! 부드럽고 매콤하고 혼자 다 해ㅠㅠ 취향저격 라면 완성.
다음 레시피는 대파수란 라면임. 대파는 채썰어주고,
기름 넉넉히 두르고 대파 한줌, 다진마늘 크게 한술, 라면스프 같이 넣어서 볶아줌. 이러면 벌써 불맛 솔솔 올라오는 거임!
그리고 면 투하! 중요한 건 면 익기 전에 계란을 넣어서 수란을 만드는 거임.
면으로 계란을 덮어주면 계란 겉부분이 알맞게 익는다고 함!(feat.백종원)
그러면 대파수란라면 완성!!! 볶는 거부터 먼저 했더니 파기름향하며 불맛하며 ㅠㅠㅠ 그저 완.벽.
이번 레시피는 컵라면으로 하는 거임! 용기에서 면이랑 스프를 다 꺼내서 비닐에 넣고 뿌셔뿌셔~
원수를 생각하며 부셔주기 ㅋㅋㅋㅋㅋㅋ
잘게 부순 내용물을 다시 용기에 담고 물을 아주 살짝만 부음!
(파는 많을수록 좋음 아까 얘기했지?)
햇반같은 거 하나 까서 돌리지말고 바로 파기름 먹도록 부숴서 볶아줌!!
사진에서 냄새나.. 맛있는 냄새...(킁)
아까 물에 불려둔 라면도 다 넣어서 볶볶!!!
다 되면 컵라면 용기에 그대로 담아 엎어주면 컵라면 볶음밥 완성 ㅋㅋㅋㅋㅋ 반숙계란 더하면? 말그대로 금상첨화임.
간단한 레시피 활용해서 세상 만족스런 한끼 꼭 챙겨먹으라구!
이 레시피 아직도 몰랐다면 신라면 잘못 먹고 있었던 것! ㅠㅠㅠ... 간단뚝딱 신라면 황금레시피 풀영상에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