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치즈 통째로 넣고 밥 지으면 생기는 일

다음에는 어떻게 먹어볼까? ㅎㅎ

5,984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새 '치즈8조각밥'이 유행하고 있다고 함.
그게 뭐냐면, 밥 지을 때 치즈 8조각을 넣고 짓는 거임.
이 무슨 괴식인가 싶지만 맛있을 것 같기도 하고?!
바~로 만들기 도전!

기본적인 밥하는 거랑 똑같음. 쌀 씻고 물 부어주고!

씻은 쌀 위에 조각 치즈 8개 올려주고!

밥이 다 되었음! 와 밥 위에 눅진하게 녹은 치즈...!!!
주걱으로 잘 섞어주면...

완성!!!!
냄새가 그렇게 좋다고 함 ㅋㅋㅋㅋㅋ

버터밥은 구수한데, 치즈밥은 꼬소~하다고 함
ㅋㅋㅋㅋㅋ 표현이 너무 찰짐 ㅋㅋㅋㅋㅋ

간이 안 되어 있으니까 짭짤하게 소금을 좀 뿌려주면 엄청 맛있음!!!

밥의 완전체 간장계란밥. 과연 치즈밥으로 간장계란밥을 만들면 어떻게 될까? (안 봐도 맛있을 것 같음 ㅠㅠㅠㅠㅠ)

ㅋㅋㅋㅋ 비주얼과 냄새가 너무 위험한고로 빨리 먹어 없애버렸음 ㅋㅋㅋㅋㅋㅋ

마가린이나 버터밥과는 또 다르게 맛있는 치즈밥!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할머니도 잘 드심.

어디에 넣어도 옳은 치즈! 밥에 넣어본다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치즈밥 먹방!!! 더 보려면 풀영상 클릭▲▲▲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