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진열되면 바로 매진? 잊을 만 하면 SNS 역주행하는 이 빵

빽다방에 베이커리도 있었나요?

67,269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빵튜브 빵튜버 '뽀니'는 심심하면 역주행하는 빵을 SNS에서 발견했는데...

바로 초코가 넘쳐 흐르는 빽다방 베이커리의 '초코소라빵'...♥♡♥♡♥♡

뽀니는 빽다방 베이커리가 위치한 빽다방 신사점에 직접 가서 여러가지 빵을 사왔음.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빽다방 베이커리는 큰 크기에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가성비의 대명사임!

그 중에서도 이 초코소라빵은 진열되자마자 바로 매진되기를 반복하는 매장 최고 인기의 빵이라고 할 수 있음 😘


초코소라빵

다른 빵들도 리뷰하겠지만, 일단 바로 그 초코소라빵부터 보자★
초코소라빵은 2천 원의 착한 가격을 뽐내는데, 손에 닿으면 초콜릿이 녹는 걸로 봐선 엄청 저렴한 초콜릿을 쓰지 않았다는 걸 알 수 있음.

겉에 뿌려진 초콜릿을 살짝 먹어보는데...

아주 달달한 다크초코의 맛이라고. 허으 맛있겠다...

그럼 그 속은?

배 갈라 열어보니 폭포수가 떠오를 정도로 가득가득 들어 있는 초코크림이 나를 반겨줌 ㅠㅠㅠㅠㅠ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먹어보자!
한입 앙 물었더니 눈이 번쩍 떠짐 ㅋㅋㅋㅋㅋㅋ

가장 먼저 나오는 말은 '달다'.
겉에 뿌려진 초콜릿도 달지만, 초코크림이 정말 달고 달고 단 크림임.

초콜릿 코팅은 맛이 나름 고급스럽고 괜찮았는데,

초코크림은 조금 저렴한 맛이 난다고 함... 하지만 초콜릿은 언제나 정답 아닌가요?

크림이 왜 울퉁불퉁해 보이나 했는데, 자글자글한 크런치가 들어 있어서 재미를 살려준다고 함.

하지만 크런치의 크기가 작아서 와작와작 씹는 맛이 좀 떨어져서 아쉬웠음 ㅠ

빵은 부드럽게 찢어지는 잘 만든 빵이었음!!
전체적으로 2000원이라는 가격을 감안했을 때 깊은 풍미나 고급스러운 맛보다는 소비 대비 만족감이 크게 느껴졌던 빵임!!


아기 맘모스

이번에 먹어볼 빵은 바로 '아기 맘모스'.

반면 빽다방의 아기맘모스는 이름에 걸맞게 손바닥만한 아담 사이즈임. 가격은 3천 원.

크기가 작고 두께도 얇은 줄 알았는데...

반을 갈라보니 토핑이 가득가득 들어있음 ㅋㅋㅋㅋ 라즈베리잼, 팥, 밤, 버터크림, 쑥떡까지 들어있는 두툼하고 실한 맘모스빵!!

한 마디로 '섭섭치 않은' 구성 ㅋㅋㅋㅋㅋ 그래서 과연 그 맛은?

맘모스 중에서도 단 맛인데, 빵 부분이 거의 없고 대부분이 소보로라 더 그런 것 같음.

상큼한 라즈베리 잼이 다른 재료들의 단맛을 잡아줌. 하지만 소보로도 꽤 달달한 편이라 완벽하게 잡아주지는 못하는 듯?

하지만 들어 있는 재료들이 서로 잘 어울려서 조화롭게 단 느낌임. 큼직한 밤에 바삭 포들포들 소보로, 쫄깃한 쑥떡까지 식감 역시 재미있음 +_+

피자후랑크, 단팥빵, 크림치즈 갈릭바게트까지.. 빽다방 베이커리의 가성비 갑 빵들의 맛이 궁금하다면? 풀영상 클릭!!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