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뽀니는 빽다방 베이커리가 위치한 빽다방 신사점에 직접 가서 여러가지 빵을 사왔음.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빽다방 베이커리는 큰 크기에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가성비의 대명사임!
초코소라빵
다른 빵들도 리뷰하겠지만, 일단 바로 그 초코소라빵부터 보자★
초코소라빵은 2천 원의 착한 가격을 뽐내는데, 손에 닿으면 초콜릿이 녹는 걸로 봐선 엄청 저렴한 초콜릿을 쓰지 않았다는 걸 알 수 있음.
크림이 왜 울퉁불퉁해 보이나 했는데, 자글자글한 크런치가 들어 있어서 재미를 살려준다고 함.
하지만 크런치의 크기가 작아서 와작와작 씹는 맛이 좀 떨어져서 아쉬웠음 ㅠ
빵은 부드럽게 찢어지는 잘 만든 빵이었음!!
전체적으로 2000원이라는 가격을 감안했을 때 깊은 풍미나 고급스러운 맛보다는 소비 대비 만족감이 크게 느껴졌던 빵임!!
아기 맘모스
이번에 먹어볼 빵은 바로 '아기 맘모스'.
일단 맘모스빵은 대형 소보로빵 2개를 샌드위치처럼 겹치고 안에 크림과 잼 등을 바른 뒤 토핑을 넣은 빵을 말하는데, 그 무지막지한 크기를 보면 '맘모스'라는 이름이 정말 어울림 ㅋㅋㅋ
크기가 작고 두께도 얇은 줄 알았는데...
반을 갈라보니 토핑이 가득가득 들어있음 ㅋㅋㅋㅋ 라즈베리잼, 팥, 밤, 버터크림, 쑥떡까지 들어있는 두툼하고 실한 맘모스빵!!
피자후랑크, 단팥빵, 크림치즈 갈릭바게트까지.. 빽다방 베이커리의 가성비 갑 빵들의 맛이 궁금하다면? 풀영상 클릭!!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