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해외 유명 쇼핑몰 천원짜리 옷 도박 쇼핑한 결과

생각보다 괜찮은데..?

14,139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패션 유튜브 채널 '류스펜나'의 '류경아'는 해외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진이 한 장만 있는 등 성의 없게(?) 팔리고 있는 1000원짜리 옷들을 왕창 구매해봄!!


꽃 자수 슬리브리스

옷감의 끝단에 올이 풀리지 않게 하는 재봉의 한 방식인 오버로크의 변형된 형태인 인터로크가 쳐져 있는데,

이게 옆구리에도 되어 있어서 잘못하면 옷을 거꾸로 입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음.. ㅋㅋㅋㅋ

그래도 요즘은 일부러 거꾸로 입는 것처럼 나오는 옷들도 있으니 그 정도는 코디로 커버 가능!!

소재는 부들부들하고 얇으면서 신축성 있는 소재. 여름에 입기 좋을 듯?

일단 기본 찢청반바지와 함께 매치했는데,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느낌의 코디가 완성됐음.

아무 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입으면 이런 느낌.

근데 아무래도 좀 얇다 보니, 니플 패치까지도 비칠 수 있는 그런 재질임 ㅠㅠ

하지만 자수 와펜이 유두를 교묘하게 가려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고 입어도 될 것 같음.

안에 브라탑, 브라렛 같은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귀엽고 섹시한 룩도 완성될 듯?

아랫단을 가운데나 옆으로 묶으면 또 휴양지 느낌이 남!!

만족스러운 소비였다...


밀리터리패턴 홀터넥

이 탑은 홀터넥 형식으로 되어있는 탑으로, 밴딩 처리는 되어있지 않음. 소재는 부드럽다...☆

아무래도 엄청 얇다 보니 니플 패치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음.

그래서 입어봤더니...

생각보다 엄청 예쁨!!! 패턴도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스트릿 느낌을 줌.

목 끈은 조금 느슨하게 묶어서 목이 길어보이게 연출해봤음.

소재도 상당히 부드럽고 편한데, 가슴골을 안정감 있게 감싸주는 디자인이라 노출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추천!!

이렇게만 입는 것도 부담스럽다면, 안에 딱 달라붙는 무지 티셔츠를 입어주고 위에 매치해도 예쁘니까 참고!!


백오픈 홀터넥

경아는 홀터넥을 그리 즐겨 입지는 않지만, 예쁜 옷들이 다 홀터넷이다 보니 홀터넥을 많이 샀음 ㅋㅋㅋ

근데 뒷부분이 좀 처지는데...?

홀터넥이긴 한데 끈 너비가 좁지 않아서 목이 짧아 보이지는 않는 디자인임!!

그런데 예상한 대로... 등이 시원~하게 파였음 ㅋㅋㅋㅋㅋ

홀터넥 끈을 원래는 좀더 느슨하게 했었는데 옆 가슴이 다 보여서 짧게 묶었다고 함.

밑단을 묶어주면 프린팅이 쏠리긴 하지만 그래도 예쁜 핏이 완성됨.

그리고 밑단을 묶으면 등 뒤가 많이 파이지 않아서 조금 더 유교걸스러운 룩으로 연출할 수 있음 ㅋㅋㅋ

알리익스프레스의 1000원짜리 옷은 과연 돈값을 할까? 모든 옷 하울, 옷 정보 보고 싶다면 풀영상 클릭!!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