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한 유튜버가 자신만의 개성있는 헤어스타일을 위해 한 행동

나는 소심해서 절대 못한다 진짜

25,767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마스크로 얼굴을 가릴 수밖에 없는 요즘, 패션 피플들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헤어스타일'.

출처@RyanMcGuire

하지만 작년에 유행했던 '옴브레 염색'처럼, 한국인들의 선택은 언제나 특별하긴 해도 특이하진 않은 헤어스타일들이었는데...

그런데 여기, 한국인이 절대 안 한다는 특수머리는 다 해본 유튜버가 있음.

바로 패션 유튜버인 '김무비'임. 그 중에서도 가장 특이한 특수머리들 3가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1
시크릿 투블럭

그 첫번째는 바로 '언더컷'으로도 불리는 '시크릿 투블럭'.
머리숱이 많은 사람들의 특권인 머리이기도 한데.. 사진처럼 충격적인 비주얼을 자랑함.

말 그대로 비밀스럽게(?) 투블럭을 하는 건데, 뿌까머리를 하면 뒤통수가 드러나서 멋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음.

김무비는 이 시크릿 투블럭의 엄청난 팬.
무려 2년 반 동안이나 계속 뒷머리를 잘라가며 시크릿 투블럭을 유지해왔음.

시크릿 투블럭에 대한 질문들을 다 풀어주는 영상이니, 궁금하다면 클릭!

2
아프로펌

그 다음 김무비가 해본 특이한 머리는 바로 '아프로펌'.

머리에 폭탄을 맞은 것 같다고 해서 폭탄머리라고도 하는데, 힙스터라면 솔직히 이 머리를 한 번쯤 고민해봤을 거임.

김무비는 이 머리를 위해 약 1년 동안 탈색과 파마를 참았다고 함 ㄷㄷㄷ 탈색한 부분이 남아있으면 머리가 녹을 수도 있기 때문!!

솔직히 예쁜 머리 하려면 이 정도 정성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

꼬불꼬불 핀컬파마 중 ★
핀컬은 많은 특수머리들의 기본이 되는 파마임!! 꼬고 꼬고 또 꼬아서 이중으로 꼬부랑 말려있는 것이 특징.

머리에 짜파게티가 달려있는 느낌이라고 ㅋㅋㅋㅋ
김무비는 머리가 자연스럽게 풀리는 게 좋아서, 굳이 풀지 않고 내버려뒀음! 너무 특이하고 예쁘다 ㅠㅠㅠ 마스크를 써도 개성이 드러날 수밖에 없는 특별한 머리!!

그치만.. 한번의 기분전환으로 하기에는 너무나도 리스크가 큼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안 하는 이유가 있음.

3
드레드락

한국인이 절대 안 한다는 특이한 머리 그 대망의 마지막은 바로 '드레드락'!!

보자마자 '저 머리 어떻게 감아..?'라는 생각부터 드는 엄청난 머리임 ㅋㅋㅋㅋ

몇주 동안 충분히 아프로펌을 즐긴 김무비는 다시 미용실을 찾았음. 드레드락의 기본 펌 역시 핀컬펌이기 때문에, 아프로펌을 하고 난 다음 드레드락을 하면 펌 값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

이렇게 가짜머리를 꼬아서 꿰는(?) 작업을 7시간 동안이나 했다고... 보기만 해도 힘들다...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