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디오 빌리지

사장님에게 일침 날린 알바생의 사이다 발언

'최저임금 인상' 까놓고 말하기

8,8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할 말은 하는 알바들의 사이다 발언!
최저임금인상이 두려운 사장님을 위한 꿀팁!

최저임금 인상 : 알바의 사정

시급으로 따지면 얼마 안 되는 돈이더라도 월급으로 따졌을 때는 몇만 원 상승!
알바생 입장에서는 솔직한 심정으로 개이득ㅋㅋㅋ
이 정도는 되야지 일할 맛이 나죠!

하지만 시급이 오르면 사장님이 알바를 쓰는 시간이 줄고, 손님이 없을 때는 근무시간 안 됐는데 집에 보내기도 함.
상황이 이렇다 보니 알바도 최저임금이 오르는걸 마냥 좋아할 수 없다ㅠㅠㅠ

최저임금 인상 : 사장님의 사정

사장 입장에서 시급이 오르면 인력을 재배치할 수 밖에 없는 고충이 있음.
손님이 없는 시간대에는 알바를 줄이거나, 근무시간을 줄이게 됨

피크타임 : 알바의 사정

알바가 준다고 해서 피크타임 손님이 줄어들지는 않음.
피크 타임에는 스피디한 서비스가 생명!
하지만 빠르게 일하기 위해서는 아무리 알바가 일당백이라도 최소한의 인력이 필요함

알바가 있어야 가게가 살고, 가게가 살아야 사장님도 산다!
당당하게 인력충원을 요청하는 이 알바ㅋㅋㅋ
사장님의 대답은 쓴 웃음 뿐,,, 하하,,

매너가 좋은 일터를 만든다

서로의 사정을 이해하고 배려한다면 더욱 효율적이고 즐거운 일터를 만들 수 있을 것!

알바생들이 직접 사장님 면전에 대고 월급 불만을 얘기해본다면? 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살 떨리는 사장님 멘붕 현장

풀영상으로 보러가기 ↑ ↑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비디오 빌리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