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아는동네

회색 도심에 색을 더하다, 강남 문화공간

카페랑 맛집만 돌아보는 강남 데이트! 슬슬 질리지 않나요?

2,5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밥을 먹고 커피를 마시는 익숙한 루트도 좋지만, 때로는 일상을 새로운 빛으로 물들여줄 문화생활이 필요한 법! 날마다 많은 것이 생기고, 또 사라지는 동네에서 흔들림 없이 각자의 색깔을 지켜나가는 강남 문화공간 4곳을 소개합니다.

나들이 가볼까
1. 아뜰리에1967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선정릉의 느리고 차분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이어받은 도자기 공방 <아뜰리에1967>. 높은 건물 틈에서 따뜻하게 빛나는 조명과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도자기뿐 아니라 천연비누와 캔들 등을 만드는 원데이클래스도 진행합니다.

2. 연회다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봉은사 내에 자리 잡은 전통차 체험관 <연회다원>은 주변의 현대적인 분위기와 대비되는 고즈넉함을 갖춘 공간입니다. 한옥에 앉아 차를 맛보는 것은 물론 차를 내리는 과정, 제대로 맛보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창 너머로 펼쳐지는 도심 속 사찰 풍경이 그윽한 차 향기에 깊이를 더합니다.

3. 퀸마마마켓

도산공원 인근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퀸마마마켓>. 1층과 2층에서는 가드닝 소품과 크고 작은 생활용품들을 판매하며, 3층에는 어른들을 위한 책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간을 둘러보다 쉬고싶어질때면 꼭대기 층에 위치한 카페를 추천합니다. 

4. 피프티피프티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가로수길 특유의 젊은 감각을 가득 담은 갤러리 <피프티피프티>. 팝아트와 그라피티, 일러스트 등 톡톡 튀는 신진작가들의 전시를 선보입니다. 때로는 공연장으로, 때로는 파티장으로 모습을 바꿔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합니다.


약속할게

더욱 개성있는 공간을 찾고 있다면?

아는동네 콜렉션 <강남, 여기는>에서 더 많은 스팟을 만나보세요!

작성자 정보

아는동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