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언니의파우치

전지적 여쿨시점 #여쿨의_데일리립 #톤팡질팡주의

여쿨 에디터들의 데일리립 추천!

5,5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봄웜, 갈웜 웜톤을 대신할
쿨톤 에디터들의 립추천!!

여러분,, 이제 날도 덥고,, 땀이 막 흐르구,,
네. 왔습니다. 여름이.

그래서 준비한 여쿨립~!!!!!!
(솨리질뤄~~~~~~~~)

갈웜, 봄웜 모두 warm warm한
에디터 분들만 나와서
쿨톤분들 서운하셨쬬?!
기다리시던 쿨톤분들
💖환영합니당💖

주황은 저리가라, 주황은 저리가라
퍼플, 오키드, 핑크, 레드 천지의 립만 수두룩

똑똑, 여기가 쿨톤 맛집인가요?

뷰티블로거 출신 에디터 2인의
고르고 골랐지만 더이상 필터링 하지 못한
각 7개, 토 탈14개의 립제품들 ^ㅁ^

*이번 전지적 여쿨 시점은
TMT(Too Much Text)다 이거예여*

여쿨 소리를 가장 많이 들어 여쿨 콘텐츠를 준비했는데
뭔가 여쿨이 아닌거 같은 느낌이 들기 시작하는 단짠과

언파룸파들이 대놓고 당신은 여쿨 브라이트입니다!!를
외치고 있는 봬의 전지적 여쿨시점 시작합니다 ㅇ. <

립제품들이 많은 관계로,
간단하게 제품별 한 줄 평부터 시작할게!

*왼쪽부터*
1번 : 3통째 사용하는 루비우는 쿨톤 레드의 정석 of 정석
2번 : 여름 뮤트 컬러의 쌩얼 mlbb 립스틱
3번 : 정직한 red, 편리한 틴트★
4번 : 편리한 쿨톤 플럼 틴트
5번 : 형광등이 탁! 발랄한 꽃분홍립
6번 : 꽃분홍에 플럼 한 방울 인생 컬러, 온고잉 해주라주!!
7번 : 사용감이 우수한 차가운 레드 컬러 립라커?벨벳립?

*왼쪽부터*
1번 : 보라색 덕후 여쿨이라면 필수 쟁임템
2번 : 형광등 탁! 화사하고 또렷한 얼굴로 만들어주는 레드립
3번 : 부내나는 완벽한 MLBB가 요기 있슴다
4번 : 데이트 필수템! 생기넘치고 러블리하고 싶을 때 추천
5번 : 에디터 세통째씀. 없으면 불안한 여쿨의 정석립
6번 : mlbb 맛집 롬앤! 리얼 맛집으로 인정 땅땅드림
7번 : 이거 뭐야 무서워..싶은 쇼킹한 지속력. 핵인정

* 모니터 사양과 피부색에 따라 컬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레드, 핑크 베이스가 주를 이루는 단짠의 컬러와
봬의 립들은 퍼스널 컬러대로 딱!봐도
여름 브라이트와 여름 뮤트 컬러들이 가득해

자, 여기부터 이 콘텐츠의 부제가 시작돼!
? 단짠은 도대체 무슨 톤인가 ?
정답을 아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용
@^▽^@

집에 두고 나오면 불안할 정도로
매일 사용하는 맥의 루비우 립스틱이야!

나에게 맞지 않는 립제품을 발라도
루비우만 덧발라주면 그것 또한 나의 인생립★
을 만들어 버리는 매직을 보여주는 치트키랄까

연하게 바르면 핑크빛이 쫙~ 올라오는
핑크 레드부터 푸른빛 쨍쨍하는 쿨레드까지
무인도에 가도 루비우는 챙겨갈테야 >ㅁ<

♥단짠의 립발색은 본래 입술색 때문에
좀 더 핑크빛이 플러스된 발색이라는거 참고해줘♥

핑크 로즈 컬러에 노란색이 몇 방울 들어갔지만,
웜한 느낌을 낸다기 보다는 형광끼를 더해주는 느낌의
형광 로즈? 컬러의 립스틱이야

촉촉하지도, 매트하지도 않은 느낌으로
밀착력과 지속력까지 괜찮은
립스틱의 밸런스를 잘 잡은 제품이었어!

공홈 상세페이지에서 여름 뮤트 컬러로 소개되는
베러 립스-톡의 젠틀 핑크 컬러!

립스틱 자체만 봤을때는 아무 기대 안 했었는데
딱 바르고 보니 웬걸, 생기만 몇 스푼 더한
본래 입술 색상이라 쌩얼에도 아주 찰떡이라구ㅎㅎ

여름 뮤트인들에게는 생기있는 MLBB 립스틱으로 추천해

너란 아이.. 왜 한정판인거야..?
이 컬러 몰랐으면 진짜진짜 후회할뻔했던
♥쿨내 진동 리얼 꽃분홍♥

평소 쨍한 핑크 컬러가 인생 컬러인 사람에게
플럼빛 몇 방울로 형광등 백만개를 켜주는 립이야

보송한 립무스가 잘 묻어나오지도 않고
사용감까지 넘 좋아서 온고잉만 바라고 있다구ㅠㅠ

워터 틴트를 사용하면 윗입술은 안 발리고,
입술 안쪽만 발리는 사람들 주목!!!!!
틴트를 립스틱처럼 만들어서
톡톡발라 고르게 발색을 도와주는 띵템이야

한 때 단종썰 돌아서 친구들과 합심해서
인터넷+오프라인 매장을 싹 돌며 깔별로 구매했던 제품이야ㅋㅋㅋ

플럼+퍼플의 조합으로
연하게 발랐을 때는 플럼핑크로,
덧바를수록 딥퍼플 컬러로 변신!!

진짜 완~~~전 빨강!하면 생각나는
그런 정석적인 컬러랄까?!

다른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지속력을 위한
베이스로 사용해도 넘넘 좋고,
단독으로 발라도 좋게 틴트의 장점을 싹 잘 챙겼어

이 제품의 단점은 제형이 쉽게 변해서
사진에서도 보이겠지만 스틱인데도 층분리가 일어나고,
여름에는 엄청 잘 녹는다는 얘기가 있더라구ㅠㅠ
이거만 빼면 진짜 사르르르르 윗입술까지 발색된다는게 짱짱인데..!

신생 브랜드의 립제품인데
여기.. 색조 장인 스멜이 폴폴~ 나더라구?!

착색은 없지만 밀착력도 좋고
그라데이션, 풀립 다다다 예쁜 장점 백만개 제품이야

상세페이지에서는 열정적인 오렌지 레드라는데
언파인들 중 그 누구도 이것을 웜레드라 하지 않았다..
웜톤들은 이 컬러가 안 맞는다 하였고,
쿨톤들은 얼굴색이 확 사는 쨍한 레드립으로 정의했어!

루비우를 립 플루이드로 만들면
딱 이런 느낌일 것 같았던 제품이라
앞으로도 계속 널 사랑해주겠ㄸr-★

토니모리 레드인레드 컬러를 베이스로 깔고,
맥 루비우를 위에 톡톡톡 발라주면
반나절은 거뜬한 데일리립 완성!

이런 레드립은 쌩얼에도, 메컵을 해도
다~ 잘 어울리기 때문에 가장 잘 바르고 있는 조합이야

지금부터는 봬의 여쿨 립제품들이야♥

작정하고 잘만 바르면 이삼일까지도
그 잔여감이 남아있는 진짜 무서운 틴트라
쇼킹립라인은 정망 물놀이 갈 때 필수!

01호는 진~한 색감의 팝한 브라이트 핫핑크컬런데
단독으로 바르는 것 보다 베이스로 깔아주고
다른 립을 바르면 그렇게 예쁠 수 없다구 8ㅅ8
아무리 여쿨이라도 진한 핫핑크가 부담스럽다면
레이어링용으로라도 꼭꼭 사용해주라주!!!

중앙에 레드건 어두운 핑크건 뭘 발라줘도
예쁘게 어울리면서 형광등 탁! 밝혀쥬는 제품이야♥

하나의 단점은 바를 땐 촉촉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소 건조한 틴트라는 거

보라보라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4세5
대부분에 로드샵에서 내주는 보라색 틴트들은
핑크!!보라 아니면 체리!!!보라 이런식으로
'보라!!!'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다른 컬러를 섞은 애들이 많은데
얘는 거의 천연(?)보라에 가까운 쌩보라 컬러라서 챰 좋아♡

물틴트 타입이라 쉽게 슥슥 발리고 바로 스며들고
발색도 지나치게 찐하지 않다는 거!

단점은 바를 땐 촉촉하지만 마르면서
입술이 쪼그라들며 주름부각이 있다는 것과
달달한 냄새지만 너무 인공맛(시럽약 맛)..^^
단종 되면 광광 울 제품..

이거 진짜 단종 안 됐으면 조케써요.
성분이고 뭐 보습감이고 이런거 더 할 필요없이
걍 이 가격에 계속 내주세요
입술 말라비틀어질 것 같은 그 느낌은
그냥 제가 알아서 위에 립밤 덧 바를게요ㅠ

진하고 딥한 레드 컬러에 푸른빛이 살~짝 감돌아
선명한 발색에 포슬포슬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인 제품
입자도 넘모 고와서 뭉침, 각질, 주름 부각 제로!
언파 에디터들이 늘 '매트립 맛집'이라고 표현하는데, 정말 맞말임.

다른 가벼운 틴트를 베이스로 깔고 요 제품을 중앙에
톡톡 발라주면 그르케에에에 예쁠 수가 없어 8ㅅ8

바르면 이목구비가 탁! 트이면서 시원시원하고
뚜렷한 인상을 주게끔 만들어주는 예쁜 레드립이야!

MLBB 맛집 롬앤에서 내준 쿨톤용 엠엘비비립
= 새롬언니 믿고 그냥 믿고 사면 된다.

뮤트톤의 차분한 무화과빛 컬러로
촉촉한 텍스처에 윤택이 반지르르 돌아서
편하게 슥슥 바르기만 해도
쌩얼과 진한 메컵 모두 쉽게 무드있는 립을
만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야♥

다만 탕후루립이라고 소구되는 것 치고는 생각보다 광택 지속감이 짧고
시간이 지나면서 입이 퍼석퍼석 말라오는 감이 없지않아 있어ㅠ

오셨능가,, 여쿨이라면 반드시 쟁여야 할 필수템!

여름 뮤트에 걸쳐있는 에디터 봬도 감당 가능한
낫 투머치 회색빛의 청순함 열매 백만개
톤다운 핑크 로즈 컬러야

0.1% 정도의 플럼끼가 분위기 있어
뭔가 사연있는 드라마 주인공 만들어주는 느낌..?!
(얼굴이 아이린일 때)

전체적으로 차분한 핑크톤 베이스를 만들어주고
깔끔하게 색조해준 뒤 발라주면 넘 예쁘잖아요?

아직도 시트 핑크 안 산 사람 있습니까? 왜 안 사죠?
돈 좀 투자해서 부내나는 mlbb입술을 만들고 싶다, 하면 사라사!

너어어무나 가볍게 발리는데
입술위에 고르게 밀착되는 그 느낌은 말로 설명모태ㅠㅠ

이 컬러는 뮤트톤의 플럼 핑크에
채도가 낮고 톤 다운까지 돼서 세련된 느낌을 줘
마몽드 벨벳로즈랑 비교해보면 둘이 비슷한 것 같지만?
확실히 슈에무라가 더 플럼빛이 도는 컬러야

잘못바르면 촌스러운데 여쿨이들에겐 그러케 찰떡이라는 거 ^0^
에디터는 면접 때 자주 바릅니다
( 제가 이직할 때 말고요. 인터뷰이X 인터뷰어O ^^ )

여쿨브라이트쪽에 속하는 밝은 체리핑크 컬러!
화사하고 생기발랄한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컬러로
물먹은듯한 여리여리한 윤택이 너무 예쁜 제품..♥

발림성 부드러운 것은 말하기도 입 아프고 디자인은...
사만오천원이 1도 아깝지 않아.

메이크업 뿐만아니라 들고 다니는 가방,
신고있는 신발, 가방속에 든 파우치 에어팟 케이스,
지갑,반지,목걸이까지 모든 게 예쁘고 싶은 날 쓰는 립!!

♥번외 : 최강 지속력의 립제품♥

14개의 립 중에서 지속력이 가장 좋았던건
토니모리 쇼킹립과 에뛰드의 탄산톡틴트였어!

때밀이로도 안 지워져서 2.5일정도를
팔에서 함께 했다는 스아실 ^ㅁ^

이번 여름 워터파크와 물놀이에서는
요 틴트들을 적극 활용해야겠군-★

핑크&레드 VS 퍼플&플럼
여쿨이어도 이렇게 컬러가 갈리는군 >_<

여쿨 여러분을 저격한 컬러는 어떤거였는지
댓글로 많이 많이 남겨줘♥
그리고, 다른 여쿨 인생립 소개도 언제나 환영이야!

다음에 소개될 톤은 과연?????
이번 여쿨이 맘에 들었다면
다른 여쿨 제품으로 또 찾아올게!

그럼 안뇨옹~~!
⊂◉‿◉つ

작성자 정보

언니의파우치

Share the Real Beauty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