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다낭에서 가장 많이 사오는 것들 List

조회수 2018. 8. 2. 10: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때로는 별거 아닌 기념품 하나로 여행지를 추억하게 되는 법. 여행지에서 마시던 커피, 내내 함께한 전통 모자, 그냥 지나친 마그넷 하나도 아쉬울 때가 있다.
다낭이 생각날 때 꺼내볼 수 있는
다낭 쇼핑 아이템을 소개해드린다.
#G7 커피
3 in 1은 설탕이 들어간 믹스 커피, 2 in 1은 블랙커피이다. 달달한 커피가 취향이라면 G7 카푸치노 헤이즐넛을 추천. 훨씬 깊고 달달한 맛이 아이스커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카페 포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으로 G7만큼 맛있는 믹스커피. 연유를 넣은 베트남 커피인 ‘카페 쓰어다(Ca Phe Sua Da)’와 가장 비슷한 맛. 1회분 양도 넉넉해 아이스커피로 마시기에도 충분하다.
#노니차
몸에 좋다고 알려져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티백 차. 울퉁불퉁한 초록색 과실로 만든 차로 고소함이 덜한 우엉차와 비슷한 맛이다. 노니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릴 정도로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아티초크 차
고소하면서 달큰한 뒷맛이 매력적인 허브차. 땅에서 자라는 연꽃이라 불리는 아티초크가 들어가 있다. 섬유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변비와 붓기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여성 여행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비나밋 과일칩
간식용으로 좋은 말린 과일칩. 주전부리로 먹기 좋은 저렴한 과자라 호치민 쇼핑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다. 가장 유명한 브랜드인 Vinamit은 혼합 과일맛(잭프룻)과 바나나칩, 고구마칩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느끼하지 않고 바싹한 식감에 자꾸만 손이 가는 맛.
#하오하오 라면
쌀국수 못지않게 맛있는 인스턴트 베트남 라면. 인스턴트지만 독특한 베트남 향신료의 향과 맛이 살아 있어 스프 맛이 제법이다. 그릇에 넣고 끓는 물만 부으면 완성! 집에서 간편하게 베트남식 라면을 즐길 수 있다.
#비폰 라면
베트남 쌀국수를 못 잊겠다면 인스턴트 쌀국수를 추천. 인스턴트지만 제법 베트남에서 먹는 쌀국수 맛을 낸다. 한국에서 맛보는 쌀국수와는 차원이 다른 진한 맛. 특유의 향과 맛이 진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는 평.
#마그넷
여행지를 기억하기에 마그넷만한 것이 없다. 작고 가벼워 휴대도 간편하다. 베트남 전통 모자인 ‘논’ 모양의 마그넷은 다낭보다는 호이안 야시장에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핸드메이드 입체 카드
호이안에서 구매하면 좋을 또 하나의 기념품. 베트남 전통 문양부터 배, 성, 연꽃 등 화려한 색채로 뽐낸 입체카드가 곳곳에서 눈에 띈다.

★100개도시가이드 지금 무료!
뒷장에서 바로 받아가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