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다낭에서 가장 많이 사오는 것들 List

프로필 사진
트리플 작성일자2018.08.02. | 76,171 읽음

때로는 별거 아닌 기념품 하나로 여행지를 추억하게 되는 법. 여행지에서 마시던 커피, 내내 함께한 전통 모자, 그냥 지나친 마그넷 하나도 아쉬울 때가 있다.

예쁨 어필
다낭이 생각날 때 꺼내볼 수 있는
다낭 쇼핑 아이템을 소개해드린다.

#G7 커피
3 in 1은 설탕이 들어간 믹스 커피, 2 in 1은 블랙커피이다. 달달한 커피가 취향이라면 G7 카푸치노 헤이즐넛을 추천. 훨씬 깊고 달달한 맛이 아이스커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카페 포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으로 G7만큼 맛있는 믹스커피. 연유를 넣은 베트남 커피인 ‘카페 쓰어다(Ca Phe Sua Da)’와 가장 비슷한 맛. 1회분 양도 넉넉해 아이스커피로 마시기에도 충분하다.

#노니차
몸에 좋다고 알려져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티백 차. 울퉁불퉁한 초록색 과실로 만든 차로 고소함이 덜한 우엉차와 비슷한 맛이다. 노니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릴 정도로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아티초크 차
고소하면서 달큰한 뒷맛이 매력적인 허브차. 땅에서 자라는 연꽃이라 불리는 아티초크가 들어가 있다. 섬유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변비와 붓기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여성 여행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비나밋 과일칩
간식용으로 좋은 말린 과일칩. 주전부리로 먹기 좋은 저렴한 과자라 호치민 쇼핑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다. 가장 유명한 브랜드인 Vinamit은 혼합 과일맛(잭프룻)과 바나나칩, 고구마칩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느끼하지 않고 바싹한 식감에 자꾸만 손이 가는 맛.

#하오하오 라면
쌀국수 못지않게 맛있는 인스턴트 베트남 라면. 인스턴트지만 독특한 베트남 향신료의 향과 맛이 살아 있어 스프 맛이 제법이다. 그릇에 넣고 끓는 물만 부으면 완성! 집에서 간편하게 베트남식 라면을 즐길 수 있다.

#비폰 라면
베트남 쌀국수를 못 잊겠다면 인스턴트 쌀국수를 추천. 인스턴트지만 제법 베트남에서 먹는 쌀국수 맛을 낸다. 한국에서 맛보는 쌀국수와는 차원이 다른 진한 맛. 특유의 향과 맛이 진하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는 평.

#마그넷
여행지를 기억하기에 마그넷만한 것이 없다. 작고 가벼워 휴대도 간편하다. 베트남 전통 모자인 ‘논’ 모양의 마그넷은 다낭보다는 호이안 야시장에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핸드메이드 입체 카드
호이안에서 구매하면 좋을 또 하나의 기념품. 베트남 전통 문양부터 배, 성, 연꽃 등 화려한 색채로 뽐낸 입체카드가 곳곳에서 눈에 띈다.

★100개도시가이드 지금 무료!
뒷장에서 바로 받아가자-!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피식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