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방콕에서만 할 수 있는 것들

조회수 2018. 3. 15. 16: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저렴한 물가. 맛있는 음식. 다양한 즐길거리.

방콕은 여행자의 천국이다.

오로지 방콕에서만 할 수 있는 즐길거리를 소개한다.

방콕 여행전문가 '트리플'이 알려드림!

1. 담넌 사두악 수상시장 - 배 위에서 물건을 사고팔고

담넌 사두악 수상시장은 좁은 운하에 형성된 수상 시장으로, 배 위에서 물건을 사고파는 진귀한 광경을 볼 수 있는 곳!
열대과일이나 간단한 기념품은 물론, 요리까지 파는 배도 심심찮게 보인다. 능숙하게 배를 조종하는 상인들의 실력을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다. 이 신기한 광경을 사진에 담으러 오는 관광객들도 많다!

2. 왓 포 타이 트래디셔널 마사지 스쿨 - 유명 태국 마사지를 직접 배워보자

타이 마사지를 좋아하는 이라면 한번쯤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았을 것이다. 기간과 수준에 따라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과정을 수료하면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되는 타이 전통 마사지 치료 및 훈련 코스를 '왓포 마사지'라 하는데, 전통 타이 마사지의 탄생지가 왓포 사원이기 때문.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도, 배울 수도 있다!

3. 칼립소 카바레 쇼 - 방콕의 대표적인 트렌스젠더 쇼

칼립소 카바레 쇼는, 트랜스젠더가 많은 태국에서 그들에게 일자리도 제공하고 재능도 발굴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28년 전부터 시작된 쇼로 의미있는 공연이다.
퇴폐적이지 않은 화려하고 알찬 구성의 쇼로, 우리나라의 부채춤, 아리랑뿐만 아니라 일본 춤, 태국 춤까지 다양한 무대가 연출되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4. 실롬 타이 쿠킹스쿨 -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보는 태국음식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태국 요리. 풍부한 재료와 조리법이 다양하다. 이에 요리를 배울 수 있는 클래스가 많이 개설되어 있다.
소규모로 진행되기 때문에 쓰이는 재료와 요리 방법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다. 대부분 시장에서 재료를 구입하는 것 부터 시작하며 매일 다른 요리가 진행되어 원하는 요리를 생각해두면 좋다.

5. 씨암 니라밋 - 태국을 대표하는 전통 공연

씨암 니라밋은 방콕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초대형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초대형 공연이다. 20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극장에 150명의 전문 연기자가 500여 가지의 의상을 갈아 입는다.
공연은 크게 3부로 구성되며 공연중에 코끼리가 등장 하기도 한다. 또 주변에 태국 민속촌도 재현되어 있어 전통가옥이나 운하도 볼 수 있다.

방콕에서만 할 수 있는 이색 체험 끝!

트리플이 드리는 '방콕 가이드북'에는 더 많은 꿀팁이!

무료로 다운 받아두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