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꼭 먹어봐야 할 과자들

조회수 2018. 3. 15. 17: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먹을게 많은 태국!
언제 어디서 무엇을 먹어도 맛있는 태국!
몰랐지만 유명한 과자들을
'트리플'이 소개한다
1. 마시타 김과자

우리나라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5년째 전속 모델이 되며 '규현 김과자'로 더 알려진 이 제품. 맥주 싱하를 만드는 회사에서 신제품으로 내놨다. 마시타는 맛있다의 한국말에서 따온 것으로 태국인들의 국민 간식이라고 한다.
2. 프링글스 김맛

우리나라에서는 구할 수 없는 김 맛. 소금과 해초맛 이라고 적혀있지만 생각보다 짭쪼롬 하지도 않고 오잉? 이게 무슨 맛이지 싶다고 한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과자.
3. 벤또

마약쥐포라고도 불리는 태국 쥐포. 스위트 스파이시, 핫 스파이시, 오리지널 스파이시 3종류가 있다. 묘하게 끌리는 자극적인 맛으로 자꾸만 손이 간다고 한다.
4. 쿤나 스낵

코코넛, 망고, 두리안 크림이 들어간 비스킷 스틱과 크리스피롤 등이 있다. 원하는 과일별로 골라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열대과일의 단맛이 진해 호불호가 없다!
5. 멸치 튀김 과자

멸치가 무려 60%나 함유된 멸치 튀김 과자로 맥주안주에 딱 좋다. 동남의 독특한 향신료로 버무려져 있어 톡쏘는 매운맛이 나지만 한국인들에게는 어색한 맛이다.
6. 똠얌캐슈넛

똠얌 소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봐야 한다. 신기하게도 진짜 말린 똠얌꿍 맛이 나면서 곁들여 있는 건조 라임잎도 별미다.
7. 하오리위안 밀크 캔디

옥수수 맛 밀크 캔디로 태국 내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딱딱한 사탕은 아니고 츄잉캔디 제형으로 달달하고 진한 옥수수맛이 나서 맛있다고 한다!
8. 망고 포키

우리나라에선 구할 수 없는 다양한 포키 맛이 있는데. 파인애플맛, 망고맛, 초코바나나 맛 등이 있다. 그중 망고맛이 가장 유명! 너무 달아서 야금야금 오래 먹을 수 있다는 장점아닌 장점이 있다고!
세븐일레븐만 가도 다양한 간식들이 넘쳐나는 태국!
입맛에 맞는 과자를 잘 골라보자.

★2018 방콕 가이드북 무료 배포중★
놓치지 말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