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트렌드숲

'착핑' 아니죠~! 보이는 컬러 그대로- #롬앤_쥬시래스팅_틴트_전색상_발색

4,4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롬앤 공식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립스틱, 틴트 제품 전 색상

발색 리뷰 컨텐츠!


롬덕(롬앤덕후) 트렌드숲이

#쥬시래스팅틴트 전 색상 발색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쥬시래스팅틴트는 신제품이 아닌

기존에 있었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패키지와 어플리케이터, 컬러까지

모두 수정한 뒤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여

다시 출시된 제품인데요~


총 13가지 컬러를 빠짐없이

꼼꼼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는

촉촉하고 수분을 많이 함유한 제품으로

물기를 머금은 느낌 또는 비치 듯 투명하게 연출되지만

발색력은 굉장히 좋은 제품이에요

부들부들한 모를 단단하게 압축시켜

입술에 닿았을 때 자극은 주지 않고

입술 산, 구각에는 정확하게 터치할 수 있어

그라데이션, 풀 립 모두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입니다


그럼 이제 1호 쥬시오 컬러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상큼한 오렌지를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한 듯,

붉은 기를 쏙 뺀 흔하지 않은 오렌지 컬러로

처음 바를 때는 노란 기가 쨍하게 돌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광택감이 살아나면서

오렌지 컬러로 입술에 픽스가 됩니다~

자몽의 촉촉하고 빠알간 속살처럼

혈색이 가득한 다홍빛 컬러, 물먹은 레드 컬러로

얼굴에 형광등을 킨 듯 환하게 만들어주고

주황 기가 많이 돌지 않아서

웜톤, 쿨톤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2호 루비레드보다 붉은 기가

더 많이 도는 3호 섬머센트는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하면 핑키하고

풀 립으로 연출하면 진한 레드빛이 올라와요~

용과 껍질 컬러와 아주 유사한 컬러로

기존에 접했던 쨍한 핑크의 푸시아 컬러에

퍼플 컬러를 섞어 유니크한 컬러로 바뀌었어요~


4호 드래곤핑크는 다른 제품들보다

착색이 진하게 남아 약간 아쉬웠답니다 ㅠ,ㅜ

여리여리~ 청순청순한

물먹은 옅은 코랄 컬러로

립글로스를 바른 듯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컬러감이 옅어서 본연의 입술 컬러가

짙은 편이라면 발색이

제대로 안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ㅜ

쿨톤들을 위한 MLBB 컬러로

주황 기를 쏙 뺀 중채도의

뮤트한 포도색이 많이 탁하거나

어둡지 않아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으며,

얇게 입술에 얹으면 베이스 컬러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쥬시래스팅 스테디셀러 쥬쥬브는

웜톤들을 위한 MLBB 컬러로

출시와 동시에 완판, 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얇게 레이어링 하면 대춧빛이 많이 돌고

도톰하게 입술에 얹어 풀 립으로 연출하면

말린 장미 느낌의 컬러로 픽싱이 되는

매력적인 컬러입니다

컬러만 봐도 달큰쌉싸름한 느낌을 주는

8호 애플브라운은 2018년 립스틱에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여 출시된 제품이에요~


채도가 빠찐 오렌지 브라운 컬러로

말린 사과 침이나 사과잼이 생각나는 컬러입니다

9호 리치코랄도 8호 애플브라운과 같이

2018년 립스픽에서 선택을 받아 출시되었습니다~


피치미와 같은 코랄 베이스의 컬러로

피치미보다 조금 더 붉은빛을 띠고

진하게 발색이 되는 컬러입니다


피치미는 아련하고 청순한 느낌이라면

리치코랄은 차분하고 단정한 느낌인 거 같네요~

밀키하지만 톤 다운된 느낌의

껍질을 벗긴 땅콩 알맹이가 생각나는 컬러로

브라운 컬러가 한두 방울 섞여

톤 다운된 누드 컬러입니다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지만 베이스 컬러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잘 익은 호박에 핑크빛 혈색을 담아

차분하게 핑크빛이 도는 로지한 느낌의

돈 다운된 핑크 컬러로

바를수록 맑게 올라오는 제품입니다


청초하고 누디하게 연출할 수 있어

가을에 강추 드리는 컬러에요~

검붉은 핏빛의 딥한 체리 레드 컬러로

덧바를수록 검붉은 느낌이 강한 제품으로

텁텁하지 않고 맑게 발려 촌스럽게

연출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겨울 쿨톤이라면 꼭 소장!

겨울 쿨톤들을 위해 출시된 컬러라고

말해도 될 정도로 강추 드리는 컬러입니다♥

브릭 컬러 덕후들은 여기 눕습니다ㅠ.ㅜ


도토리 껍질 컬러에 벽돌 컬러를 섞은

레드 브라운 느낌의 브릭 MLBB 컬러로

브라운 기가 강하게 도는 컬러지만


너무 딥 하지 않고 적절하게 레드빛이 섞여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컬러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롬앤 쥬시래스팅 틴트>의

13가지 컬러들을 모아 붙여보았어요~


예쁘게 발색되는 컬러부터

맑게 올라오는 광택까지...♥


여기서 잠깐! 컬러는 예쁘게 발색되는데

유리알 광택이 올라오지 않는다구요?


#쥬시래스팅틴트의 광택을

살려 바르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다른 립 제품처럼 바르고 그라데이션 및 밀착을

시키기 위해 음파음파-를 하면 절대 놉!


음파음파-를 과하게 하면 코팅 막이 손상되어

광택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원하는 영역만큼 바르고

네 번째 손가락 또는 면봉을 이용하여

살살 퍼트린 후 방치하면 광택막이 형성되면서

입술에 픽스가 되면 예쁘게 유리알 광택이

올라온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출처giphy
롬덕 트렌드숲과 함께한
#쥬시래스팅틴트 전 색상 발색 리뷰는 여기까지

트렌드숲이 알려준 꿀팁 잊지 말고
예븐 립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아요-♥

그럼 다음 포스트에서 만나요~ :^)

작성자 정보

트렌드숲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