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여행+

"하루 연차로 휴가 안 부럽죠" 인천 호캉스 핫스폿 5

24,9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여플(여행+) 장주영 에디터입니다.

가다 서다의 반복입니다. 교통체증에 걸린 차 얘기가 아니고요. 거리 위 사람들 모습이 그렇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지치기 쉬운 만큼 일과 휴식의 밸런스가 어느 때보다 중요할텐데요. 긴 휴가가 어렵다면 연차 하루 정도만 내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행+는 일상을 탈출해 호캉스 즐기기에 좋은 인천의 이색 호텔 5곳을 소개합니다. 

1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인천을 대표하는 IT밸리라 할 수 있는 송도. 초고층 마천루와 현대적인 빌딩숲이 즐비한 송도에 특별한 랜드마크가 있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그 주인공.

국내 최대 규모의 한옥 호텔로 2015년 개관했다. 대한민국 전통 건축 명장들이 참여해 한옥의 완성도를 높였고, 독채 형태 객실을 포함해 총 30개 객실과 레스토랑 그리고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테크노파트로 200
가격대 : 35만9000원부터~

2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가족 단위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은 제한적인 것이 많다. 인원수에 걸리거나 동물 출입을 금지하는 것. 주방 및 다양한 생활시설을 구비한 레지던스형 호텔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그런 면에서 최적인 곳이다.

스튜디오, 1~4베드룸과 펜트하우스까지 총 423개의 스위트급 레지던스 객실이라는 면면 자체가 화려하다. 36층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오크바에서 바라보는 센트럴파크 감상은 인증 스폿 중 하나고,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커넬워크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6-10
가격대 : 25만2890원부터~

3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이름의 아우라부터 남다른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관광, 문화체험, 휴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을 융합한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다. 콘셉트에 맞게 호텔 & 리조트를 필두로, 힐링 스파 씨메르, 클럽 크로마,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아케이드 플라자, 스튜디오 파라다이스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갖춰져 있다.

특히 카바나와 바가 있는 야외수영장과 영종도를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키즈존과 플레이스테이션존 등의 사파리파크는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식도락 여행도 가능하다.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186
가격대 : 25만9600원부터~

4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호텔

인천 중구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호텔은 인천 개항장 일대 여행시 머무르기 좋다.

댕댕이 패키지 및 홈스위트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반려견과 함께 숙박하거나 호텔에 머무르며 밀린 드라마와 영화보며 호캉스하기 그만이다.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 217
가격대 : 홈스위트홈(주중 11만원, 주말 및 공휴일 13만원), 댕댕이패키지 타입별 상이

5
네​스트 호텔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찍기 인기 호텔로 꼽히기도 한 인천 네스트호텔은 인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특1급 호텔이다. 건물 곳곳에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 전시물이 놓여져 있어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마저 든다.

370개의 객실은 이용자의 동선에 따라 편의를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구성됐고, 마치 극장처럼 계단식으로 된 레스토랑 역시 특색 있다. 식사를 즐기며 서해의 바다와 일몰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낭만이 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가격대 : 18만7000원부터~

작성자 정보

여행+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