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여행+

1인당 1억 5천, 초호화 여행 패키지 상품은?

12,9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두손잡아요
포시즌스
‘2세대 프라이빗 제트 투어’ 공개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인 포시즌스 호텔이 2021년에 출발하는 프라이빗 제트 투어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출처포시즌스

5성급 호텔이라고 해서 모두 같은 5성급이 아니듯, 포시즌스는 고급 호텔 브랜드 순위에서도 늘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럭셔리 브랜드죠. 특급 호텔에서 직접 기획한 여행 프로그램은 2014년에 출시되어 매년 진행되고 있는데요. 자사 고객들에게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2021년 투어의 전체적인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대략적으로 공개된 정보만 꼽자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가격은?
포시즌스
포시즌스
1인당 1억 5천 5백만원!
인원은?
포시즌스
포시즌스
48명
항공은?
포시즌스
포시즌스
전용기 (A321LR)
어디로 여행하는데?
포시즌스
포시즌스
미정 (일반적으로 8개국가)
출발 및 일정은?
포시즌스
포시즌스
2021년, 일반적으로 3주동안
야광봉

가격부터 `억`소리가 절로 나는데요. 해당 상품은 1인당 1억 5천 5백만원(!)에 출시되었습니다. 어마 무시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년 큰 인기를 끌며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패키지 상품의 가격에는 일반적으로 3주간의 여행 기간 동안에 항공(포시즌스 전용기), 특급 호텔 숙박, 식비, 일정에 명시된 관광 등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출처포시즌스 세이셀

출처포시즌스 세이셀

2년 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최고 인기 투어는 '월드 오브 어드벤처'라는 상품이에요. ‘24일간의 세계 일주’라는 테마로 미주, 아프리카, 아시아 총 세 개 대륙의 인기 여행지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2020년 6월에 출발하는 일정에는 총 9개 도시 (시애틀, 교토, 발리, 세이셸, 르완다, 마라케시, 보고타, 갈라파고스, 마이애미)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갈라파고스

출처갈라파고스

세이셸에서는 지역 예술가와 나무 보호 지역을 탐방하고 르완다 국립공원에서는 고릴라 트레킹을 할 수있고요. 크루즈를 타고 갈라파고스 제도를 여행하며 자연 생태계를 탐방한답니다. 출시된 투어 상품 중에서 2017년에는 한국이 여행지 중 한 곳에 포함되었는데요. 창덕궁에서는 궁중 음식을 먹고 진관사에서는 사찰 음식을 맛볼 수 있는 2박 3일 일정이었다고 해요.


2021년에 출발하는 프라이빗 투어는 기체 내부를 전면 개조해 한층 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세대 프라이빗 제트'는 에어버스의 차세대 항공기인 A321LR 기제를 도입했는데요.

출처포시즌스

내부를 포시즌스 스타일로 전면 개조해 종전 기체보다 더 넓어진 공간을 제공합니다. 기내 48개 좌석 모두 1등석 좌석일 뿐만 아니라 모두 이탈리아 브랜드인 '폴트로나 프라우'의 천연가죽을 이용해 수작업으로 제작했어요.

출처포시즌스

탑승객들의 친목을 위해 만들어진 기내 라운지 공간에서는 셰프, 믹솔로지스트, 웰니스 테라피스트, 아트 큐레이터 등 포시즌스 장인들을 위한 쇼케이스로도 활용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특히 포시즌스 셰프는 여행 일정에서 영감을 받은 기내식을 선보이는데요. 기항지와 프로그램, 여행테마를 고려해 여행의 매 순간 감동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할 예정이라 합니다.

또한 포시즌스 컨시어지, 고객 서비스 디렉터, 전문의 등 전문 서비스 교육을 거친 승무원들이 동승해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해당 상품 예약 및 자세한 투어 일정 문의는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투어

배혜린 여행+ 에디터

작성자 정보

여행+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