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팅글

크리스마스 코디! 레드, 그린, 화이트 컬러로 코디 걱정 끝~!

22,5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기쁘다 구주 오셨네~♪


신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하지만 '크리스마스 때 뭐 입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특히 크리스마스인 만큼

뭔가 특별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간편하고 쉽게 연출하는 크리스마스 코디

레드, 그린, 화이트이 세가지 컬러를 기억하세요

룩에 보다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레드 패션!

어떤 아이템을 걸치든 컬러만으로 묘하게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데요. 올레드 패션이 부담스럽다면 자켓이나 니트로 원 포인트 코디를 하는 것도 좋아요.

이마저도 부담스럽다면 백이나 구두 등에 포인트를 줘도 룩에 생기를 더해준답니다.

레드컬러 체크 코트를 원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세련미 뿜뿜 넘치는 코디를 완성 할 수 있어요.

아우터만으로 충분히 강렬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들은 무채색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여기에 은은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까지 착용하면 끝!

룩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그린 패션!

원피스, 가디건, 자켓 등 어떤 아이템이든 강렬함 보다는 은은한 분위기를 더해주는데요. 그린 컬러 경우 피부톤이나 헤어컬러와 상관 없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부담 없이 크리스마스 패션 컬러로 선택이 가능하단 장점이 있어요.

빈티지한 감성 물씬 풍기는 코디를 완성 하고 싶다면? 은은한 그린색 오버핏 코트를 선택해보세요.

톤다운 된 그린 컬러 코트라면 화려한 패턴이나 튀는 컬러의 이너를매치해 빈티지한 멋을 극대화 시킬 수 있고 반대로 비비드한 컬러감의 그린 코트라면 무채색 컬러의 부츠컷 진이나 롱스커트를 매치해 심플하게 마무리해보세요!

크리스마스에 산뜻함을 더할 수 있는 화이트 패션!

밝은 화이트컬러만으로 얼굴에 생기를 더하고 한결 더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데요.

미니멀한 롱패딩이나 베이직한롱 코트는 믹스매치 룩으로 활용하기도 좋아 내추럴한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어요.

화이트 롱 패딩이나 야상만큼 산뜻한 룩을 완성하는데 제격인 아이템은 없는데요.

넉넉한 핏의 롱패딩은 코트나 도톰한 이너를 착용해도 ok! 다양한 컬러와 조합하기도 쉽고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믹스매치하기도 쉬워요. 캐주얼한 코디 뿐 아니라 원피스나 힐, 롱스커트와 매치하면 멋스러운 언발란스한 매력의 연말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포인트로 심플한 베레모나 보넷 모자를 착용해 페미닌한 매력을 더할 수도 있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