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투깝스> 속 혜리 기자룩 완성시켜준 아이템 어떤 거?

조회수 2017. 12. 5. 11: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랜만에 MBC <투깝스>에서

까칠한 기자역할로 안방극장을 찾은 혜리!

수지에 이어 기자 역할을 맡아 주목 받았는데요.


과연 투깝스 속 혜리만의 기자패션은

어떤지 한번 살펴볼까요?

혜리는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레이어드해 깔끔한 기자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오피스룩으로 참고하기 딱 좋은데요.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베이직한 니트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해 룩에 깔끔하게 포인트를 줘 멋스러운 코디를 선보였어요.
도회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클래식한 정장을 착용한 혜리! 프로패셔널한 기자의 모습이죠! 심플한 더플 버튼 자켓에 미니멀한 팬츠라 각각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하기 좋은데요. 멋스러운 포멀룩을 연출하기 정말 좋아요!
러프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가디건에 핑크색 셔츠를 레이어드해 센스있는 오피스 룩을 코디한 혜리에요. 거기에 고급스러운 실버 메탈 시계를 착용해 모던하면서 어딘가 묘하게 중성적인 매력을 뿜뿜! 뿜어낸 모습이에요!
부드러운 핏감의 베이지 코트에 빈티지한 블랙 숄더 백을 매치해 깔끔한 기자 패션을 선보인 혜리!

특히 블랙 숄더백의 경우 남녀 공용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스포티함이 가미되 다양한 룩과 가볍게 매치가 가능해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데일리 오피스 아이템으로도 딱이랍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슬랙스는 오피스룩에 빠져선 안되는 패션 아이템이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받쳐입기 좋고 매니시한 포멀룩으로 연출하기도 좋아요.

거기다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단독으로 입기에도 좋은 니트는 얇은 소재의 옷들을 다양하게 레이어드 해 착용해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