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팅글

롱패딩 찰떡궁합 아이템? 핫한 셀럽들의 패딩 코디에서 살펴봤어

47,28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 겨울 패딩 대란에 합류는 했으나.. 

어떻게 입어야 할 지 모르겠다구?


정려원, 신혜선, 선미 등 패셔너블한 셀럽들이

패딩 코디에 활용하는 아이템이 있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봐 :)

<마녀의 법정>속 정려원은 다운 재킷이 가미된 베이직한 코트에 클래식한 체사레 파치오티 타니아백을 매치해 패셔너블한 겨울 패딩 패션을 완성했어!

모던한 룩을 주로 선보이는 정려원 패션! 정려원처럼 어디에나 어울리는 백으로 패딩 코디를 완성해보자 :)

롱 패딩 속에 화려한 패턴의 이너를 매치한 선미야. 캐주얼한 롱 패딩이어도 페미닌함이 묻어난 이너와 정말 잘 어울리지?

블랙 롱 패딩에 단색 옷을 매치하는 것 보다 화려한 패턴이나 컬러의 이너를 매치하면 생기발랄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

롱패딩에 블랙 벨벳 스니커즈를 착용해 캐주얼함을 극대화 시킨 신혜선이야. 롱패딩은 길이가 길기 때문에 다리가 두꺼워 보일 수 있어!

특히 발목이 두꺼운 사람은 양말과 함께 착용하거나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기장의 팬츠를 택해야 해!

롱 패딩에 은은한 광택이 도는 고급스러운 앵클부츠와 매치해 엣지있는 패션을 완성한 김선아야!

캐주얼한 부츠컷 팬츠와 앵클부츠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조합이지! 거기에 부드러운 핏감의 롱패딩으로 보온까지! 롱패딩이라고 마냥 캐주얼하지만 않다구~

미니멀한 스위브 롱패딩은 어떤 패션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고급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체사레 파치오티 타니아 미니백과 브라운 컬러의 분위기있는 블랙피하트 BY 모다투네쯔 선글라스 그리고 페이유에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페미닌한 느낌의 멋스러운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어.

매치하는 팬츠에 따라 포멀한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해~

여기까지 셀럽들의 롱패딩 코디를 살펴봤어.


겨울 롱패딩과 어울릴 센스있는

패션 아이템 선택 어렵지 않겠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