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겨울철에도 췈췈한 입술 만들어주는 립밤! 에디터가 추천해줄게

팅글 작성일자2017.11.21. | 139,319  view

겨울이 다가오는 요즘,

건조해지면서 쩍쩍 갈라지는 입술과

하얗게 올라오는 각질들로 고민하고 있다면?


걱정은 이제 놉! 겨울 날씨로부터

나의 소중한 입술을 지켜줄 립밤이 있다구!


한 겨울에도 쵸크쵸한 입술 만들어줄 립밤!

에디터가 추천해줄게~

용량 깡패는 물론 혜자로운 가격으로 유명한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클래식! 튜브 타입이라 양 조절이 어려워 면봉 필수라구~ 하지만 보습력이 좋아 소량만 발라도 입술 케어가 가능해. 흠 그렇지만 냄새는…응…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할ㄱㅔ…

보습력은 무난하지만 오일리한 제품이라 입술을 탱글탱글 빛나게 만들어주는 히말라야 립밤! 향도 좋아서 바를 때 거부감이 없는 제품이야.

하지만 흡수가 더디기 때문에 고르게 잘 발라 주는 것이 중요해! 온도에 민감한 제품이라 너무 따뜻한 곳에 두면 오일과 립밤이 분리되는 참사가 일어날 수 있으니 보관에 유의해!

보습력이 우수한 꼬달리 립 컨디셔너! 보습력에 비해 케어력은 쪼끔 약한편이야. 바를 때 약간 뭉개지면서 발릴 수 있기 때문에 신경써줘야 해! 하지만 얇고 고르게 발려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 딱! 수정 화장 중간에도 부담없이 덧바를 수 있는 림밤이지.

부드러운 텍스쳐로 발림성이 가장 좋았던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은 보습력 역시 좋은 제품이야. 겨울에 항상 건조해지는 입술 때문에 고민이라면 유리아쥬를 추천! 하지만 케이스가 너무 약하니 섬세하게(?) 다뤄주라구~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스틱은 보습력이 정말 좋은 제품이야! 일어나는 각질들을 편안하게(?) 잠들게 하고 약해진 입술 건강 회복을 빠르게 도와줘. 바이오더마 역시 가볍게 발려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 좋은 제품이였어.

보습력이 좋은편이었던 키엘! 하지만 오일리하기 때문에 평상시에 바르기 보단 자기 전 듬뿍 바르는 것을 추천해! 하루 종일 차가운 바람으로 고생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줘! 키엘 역시 튜브 제품이라 바를 때 퐉! 나오지 않기 위해 힘 조절이 필요해.

여기까지 에디터가 강추하는 립밤 꿀템들 가져와봤어.


올 겨울, 요 립밤들과 함께라면

건강한 입술 유지할 수 있겠지?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라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