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팅글

열애를 인정한 쿨한 스타 커플들의 패션 케미는 몇점?

427,1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 없이 드러내며 주위의 시선에 아랑곳 하지 않는 연예인커플들이 있죠.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모든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스타 커플들! 오늘은 그들의 패션 케미에 대해 한번 살펴 볼까요?

3년째 사랑을 이어 가고 있는 정운♥예은 커플이에요.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 두 사람의 패션 케미도 좋네요. 둘 다 큰 키에 블랙 앤 화이트 코디가 아주 잘 어울려요. 아우터로는 블랙 라이더 자켓을 선택했네요.

정진운은 일반 스니커즈가 아닌 독특하게 피크스포츠 농구화를 착용했는데도 멋진 모습이죠?

섹시 커플로 유명한 주지훈과 가인은 뮤비 촬영을 하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죠. 차도녀, 차도남 이미지가 강한 커플답게 시크한 패션 케미를 보여주네요. 포인트인 블랙 페도라가 눈에 띄어요.

사복 패션의 일인자인 크리스탈과 카이는 무스탕으로 커플 패션을 완성했네요. 쌀쌀한 요즘 무스탕은 보온성도 탁월하고 패션 센스 점수도 높여줄 좋은 아이템인 것 같죠?

태양이 ‘눈, 코, 입’ 노래의 주인공이 민효린이라고 밝히면서 다시 한 번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죠. 둘은 작은 키를 보완하기 위해 한 톤으로 컬러감을 통일해 입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키가 아담한 커플 분들은 참고하세요!

무려 17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당당히 공개 열애 중인 최자♥설리 커플이에요. 평소에 설리는 퍼 아이템을 자주 입는 듯한 모습이네요. 비슷한 소재의 코트로 패션 케미를 살린 둘의 모습이 참 예뻐 보이죠?

올겨울, 실제 커플들의 패션 케미를 참고해 연인과 즐거운 데이트에 활용해보세요 :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