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팅글

혹한기, 셀럽들이 선택한 패딩으로 따뜻하게 코디해요!

셀럽들의 일상패션, 패딩 코디!

318,5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추운날씨 셀럽들은 뭘 입을까?

촬영장부터 공항패션까지 겨울철 스타들의 필수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패딩 코디!


추위와 스타일 모두 살릴 수 있는 셀럽들의 패딩 활용법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봐요!

깔끔한 느낌의 네이비 컬러 패딩을 선택한 이준!

네이비 컬러는 가장 깔끔하면서 단정한 느낌을 준답니다.

네이비 컬러 패딩에 패턴 목도리와 스트라이프 니트를 입어 센스 있는 공항 패션을 완성했어요.

팬들에게 포착된 방탄소년단 진의 공항패션!

진은 블랙 패딩을 선택했는데요. 후드집업과 블랙백과 함께 매치하여 시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답니다.

진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려요.

틴탑의 엘조는 베이지 컬러의 패딩을 착용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이너로 귀여운 동물 캐릭터 맨투맨을 선택하고 패딩을 오픈해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냈답니다.

패딩의 포켓과 와펜 디테일이 너무 예뻐서 패딩만 입었을 뿐인데 트렌디한 스타일이 완성됐어요.

레인보우 출신 배우 오승아는 화이트 셔츠에 따뜻해 보이는 베이지색 패딩으로 걸리시하고 귀여운 겨울 패션을 연출했어요.

요즘 여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베이지 컬러! 이렇게 블라우스와 스커트에 패딩을 매치해도 너무 예쁘답니다.

배우 김민규의 패딩 코디!

패딩을 끝까지 올리고 풍성한 라쿤퍼 후드를 쓰니 더욱 포근해 보이네요.

안에 핑크색 볼캡을 쓰고 라쿤퍼 후드를 써서 더욱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했어요.

걸그룹 I.B.I 김소희의 일상 모습!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패딩을 입고 플라워 패턴의 백팩을 매치해서 발랄한 느낌의 패딩룩을 완성했어요.

털털하게 묶은 포니테일과 베이지 컬러의 색감이 상큼한 김소희의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스타들이 패딩 코디로 선택한 제품은 행텐 벙커다운 제품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과 6가지 컬러로 출시돼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하기에 좋은 패딩이에요.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겨울철 커플룩으로 연출하기도 좋고 누가 입어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답니다.

행텐 벙커다운 점퍼는 덕다운으로 보온성이 좋고 풍성한 리얼 라쿤퍼 후드가 있어 디자인적으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킨답니다.
리얼 라쿤퍼는 정말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포켓이 많아 실용성도 좋고 포켓 위 깔끔한 와펜 디자인이 은은한 포인트가 돼서 스타들이 많이 사랑하는 것 같아요.
겨울철 패딩이 고민이라면 깔끔한 디자인의 행텐 벙커다운을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 드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