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팅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패션! 따라하고 예쁨 받는 여자친구 되기~

520,07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남자친구에게, 썸남에게 잘 보이고 싶은 건 모든 여자들의 공통적인 바람일 꺼예요.

그렇다면 모두들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셀럽들처럼만 코디한다면 당신도 사랑받는 여자친구가 될 수 있어요.

선미는 핑크톤의 블러셔와 립으로 여성미를 배가 시켰으며 화이트 원피스에 핑크 스틸레토 힐과 앵클 삭스로 상큼한 코디를 하였어요. 또한 화이트 원피스의 소매 부분에 리본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켰어요.

카멜과 베이지로 톤 온 톤 패션을 선보인 수지. 메이크업도 패션에맞게 최대한 내추럴하게 하였어요.. 터틀넥, 코트, 백까지 모두 컬러를 통일 시켰고, 거기에 살색 맨다리까지 톤 온톤 패션의 끝판왕을 보여주네요.

블랙 블라우스, 블랙진, 블랙액세서리까지 올블랙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는 크리스탈. 얼음공주라는 그녀의 별명에 맞게 시크한 매력을 잘 보여주네요.

올해 유행인 화이트 커프스 블라우스에 A라인 치마로 단정함을 연출한 루나. 결혼식 하객패션, 면접패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할 것 같아요.

블랙의 오버사이즈 후드티와 선글라스, 링 귀걸이로 시크함을 뽐낸 현아. 무심한 듯 주머니에 넣은 손도 그녀의 포스에 한 몫 하는 것 같네요.

후드에 얼굴이 파묻힌 서지혜, 오버사이즈의 후드티로 캐주얼룩을 완성했네요. 집 앞에서 편안한 데이트를 할 때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연보라 블라우스에 핑크색 스키니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신입 여대생 같은 느낌을 연출한 윤아.

반면 흰 스키니 팬츠에 힐을 신은 재경에게선 섹시함이 느껴지죠?

이처럼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패션 TOP5를 알아보았는데요. 스타들의 패션을 참고해서 이번 겨울엔 모두 사랑 듬뿍 받으시길 바랄게요 :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