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우 주지훈이 선택한 스위스 시계 브랜드

조회수 2021. 3. 23. 10: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연초 태그호이어(TAG Heuer)가 배우 주지훈을 한국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는데요. 그 일환으로 지난 3월 22일, 배우 주지훈과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 필름이 전격 공개됐습니다. 

배우 주지훈은 해당 캠페인 촬영 현장에서 지난해 컬렉션 리뉴얼을 통해 론칭한 까레라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Carrera Heuer 02 Chronograph) 42mm 블루 다이얼 신제품(Ref. CBN2011.BA0642)을 착용하고 특유의 시크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뽐냈습니다. 

2006년 드라마 '궁'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 주지훈은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을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류스타로 우뚝 섰습니다. 배우로 쌓아 올린 성실한 이미지와 톱 모델 시절부터 주목 받은 도회적인 마스크가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커를 표방하는 태그호이어의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립니다.

출처: 타임포럼
배우 주지훈의 선택, 까레라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

이번 캠페인 필름을 통해서는 어떠한 어려움에도 굴복하지 않고 내일을 향해 도전정신을 갖고 나아가야 한다는 주제의식을 담은 태그호이어의 새로운 로컬 캠페인 슬로건 #ForeverChasingTomorrow2021 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초, 30초, 60초 단위로 편집된 캠페인 영상은 태그호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캠페인 워치인 까레라 호이어02 크로노그래프는 전국 태그호이어 직영 부티크 및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