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만화 캐릭터가 시계 안에

조회수 2020. 10. 7. 10: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이코(Seiko)가 세계적인 인기를 모은 연재 만화이자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나루토(Naruto)와 속편 보루토(Boruto)에서 영감을 얻은 총 7가지 버전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전작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신형 세이코 5 스포츠(Seiko 5 Sports) 라인에 케이스 및 다이얼의 컬러, 전체적인 디테일의 세심한 변주를 통해 해당 캐릭터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을 완성했습니다. 

- SRPF70 우즈마키 나루토 에디션
- SRPF73 록 리 에디션
- SRPF75 나라 시카마루 에디션
- SRPF71 가아라 에디션

총 7가지 버전 공통적으로 케이스 소재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습니다. 단, 주인공인 우즈마키 나루토(Naruto Uzumaki, SRPF70) 버전은 미들 케이스 전체를 옐로우 골드 컬러 코팅 처리하고, 나루토의 등장 캐릭터인 록 리(Rock Lee, SRPF73)와 나라 시카마루(Shikamaru Nara, SRPF75) 버전은 블랙 하드 코팅 마감해 닌자 캐릭터 특유의 이미지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반면 가아라(Gaara, SRPF71) 버전은 브라운 컬러 코팅 처리해 캐릭터의 의복 색상을 나름대로 재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 SRPF65 우즈마키 보루토 에디션
- SRPF69 우치하 사스케 에디션
- SRPF67 우치하 사라다 에디션

반면 나루토의 주요 캐릭터인 우치하 사스케(Sasuke Uchiha, SRPF69)와 그의 외동딸이자 속편 보루토의 주역인 우치하 사라다(Sarada Uchiha, SRPF67), 그리고 나루토의 아들인 우즈마키 보루토(Boruto Uzumaki, SRPF65) 버전은 일반 스틸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다이얼 및 아노다이징 처리한 알루미늄 베젤 인서트에 포인트를 줌으로써 해당 캐릭터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 SRPF70 우즈마키 나루토 에디션
- SRPF73 록 리 에디션
- SRPF75 나라 시카마루 에디션
- SRPF71 가아라 에디션
- SRPF65 우즈마키 보루토 에디션
- SRPF69 우치하 사스케 에디션
- SRPF67 우치하 사라다 에디션

이렇듯 케이스 및 회전 베젤, 다이얼, 나토(NATO) 스트랩, 케이스백 등 시계 곳곳에 담긴 컬러와 디테일 하나까지도 각 모델별로 다르게 처리해 캐릭터의 개성을 듬뿍 담아내고 있습니다. 

- SRPF70 나루토 버전의 케이스백
캐릭터를 상징하는 소용돌이 문양을 프린트했다.

 전 모델 공통적으로 케이스 직경은 42.5mm, 두께는 13.4mm, 전면 글라스는 하드렉스 크리스탈을 사용했으며, 방수 사양은 100m를 지원합니다. 무브먼트는 시간 외 날짜와 요일 표시 기능을 갖춘 인하우스 자동 칼리버 4R36를 탑재했습니다(진동수 3헤르츠, 파워리저브 41시간). 시스루 형태의 케이스백을 통해 무브먼트 역시 감상할 수 있으며, 글라스 안쪽에 각 모델을 상징하는 심볼 내지 문장을 프린트해 한눈에도 해당 만화에 헌정하는 스페셜 에디션임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나루토 & 보루토 만화 시리즈 덕후라면 이러한 작은 디테일 하나도 예리한 시선으로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 나루토 & 보루토 한정판의 스페셜 박스

세이코 5 스포츠 나루토 & 보루토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델별로 각각 6,500피스씩 한정 제작되었으며, 오는 12월경 전세계 세이코 직영 부티크와 지정된 공식 판매처를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유럽 현지 기준 리테일가는 4백 80 유로(EUR). 국내 출시 여부는 아직 미정입니다. 나루토 & 보루토 리미티드 에디션에 특별히 관심이 없는 분이라면 앞서 출시된 스트리트 파이터 V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미 국내 출시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시계 관련 뉴스를 보고 싶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