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타임포럼

메탈릭한 느낌의 스와치 패션시계 신제품

1,5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위스 패션시계의 대명사 스와치(Swatch)의 컬러플한 신제품 8종을 소개합니다.


2018년 뉴 컬렉션인 월드후드(WorldHood) 라인에 속하는 신제품으로, 8가지 버전 모두 선레이 브러시드 마감한 다이얼과 샤이니한 광택 처리가 돋보이는 컬러플한 케이스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국내 출시명을 메탈릭 샤인(Metallic Shine)으로 통칭하고 있습니다. 

샌드바야(Sandbaya) 34mm Ref. GO118

파스텔바야(Pastelbaya) 34mm Ref. GP154

아줄바야(Azulbaya) 34mm Ref. GL401

레드바야(Redbaya) 34mm Ref. GR405

메탈릭 샤인 시리즈는 남녀 공용 사이즈인 34mm 버전 4종과 남성용 젠트(Gent) 사이즈인 41mm 버전 4종으로 출시됩니다. 공통적으로 플라스틱 소재 케이스 바탕에 독자적인 아노다이징(Anodizing) 처리를 통해 은은하면서도 메탈릭한 광택 효과를 주고, 케이스부터 다이얼, 실리콘 스트랩에 이르기까지 전체 컬러를 통일함으로써 미니멀한 디자인과 개성을 한층 강화하고 있습니다. 컬러의 종류는 오렌지에 가까운 샌드 컬러부터 레드 와인을 연상시키는 버건디 레드, 라이트 핑크, 라이트 블루, 다크 블루, 골드 브라운, 다크 그린 등 뉴트럴하면서도 유니크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나이트바양(Naitbayang) 41mm Ref. SUON136

파우더바양(Powderbayang) 41mm Ref. SUOM111

34mm 버전은 쓰리 핸즈 모델과 데이트 모델로 나뉘며, 41mm 버전은 쓰리 핸즈 모델과 다이얼 3시 방향에 날짜, 요일을 나란히 별도의 창으로 표시하는 데이-데이트 모델로 또 나뉩니다. 메탈릭 샤인 시리즈 총 8가지 버전 모두 ETA가 공급한 얇은 두께의 스위스 쿼츠 칼리버를 탑재했으며(사이즈 관계없이 전 제품의 케이스 두께가 10mm 미만임), 케이스 방수 사양은 30m.   

핑크바양(Pinkbayang) 41mm Ref. SUOP704

애쉬바양(Ashbayang) 41mm Ref. SUOG709

참고로 국내 출시 가격대는 7만 7천원(34mm 버전)부터 9만 6천원(41mm 버전 데이-데이트 기준) 사이에 형성돼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타임포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