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여성들을 위해 빛나는 아름다움

조회수 2018. 7. 5. 00: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가 총 6가지 버전의 레이디 오토매틱(Ladies Automatic)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관련해 지난달 말 런던 디자인 박물관에서는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글로벌 자선 홍보대사(Global Charity Ambassador)로 활동하고 있는 영화배우 기네스 팰트로(Gwyneth Paltrow)가 참석한 가운데 150명의 게스트들과 함께 한 성대한 갈라 디너 이벤트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사진 좌측부터, 프레드릭 콘스탄트 CEO 피터 스타스, 영화배우 기네스 팰트로, 프레드릭 콘스탄트 COO 알레타 스타스 순

또한 이날 런칭 행사에서는 미국의 불우한 환경 어린이들의 교육과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는 비영리 자선단체 도너스추즈(DonorsChoose.org)를 위해 프레드릭 콘스탄트가 마련한 후원금 5만 달러(USD)를 전달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새롭게 런칭한 레이디 오토매틱 모델 한 점이 앞으로 판매될 때마다 50달러씩 도너스추즈 재단에 기부된다고 밝혔습니다. 

레이디 오토매틱 신제품 두 모델은 쓰리 핸즈 데이트 형태의 일반적인 형태로, 나머지 네 모델은 프레드릭 콘스탄트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하트 비트(Heart Beat)' 형태로 선보입니다. 하트 비트 버전은 데이트 창을 생략하고 다이얼 12시 방향에 겹쳐진 두 개의 하트가 오픈 워크 처리되어 밸런스 일부를 노출합니다. 

기본 데이트 버전은 직경 36mm 스틸 케이스에 한 버전만 스틸 바탕에 로즈 골드 플레이트 처리했으며, 공통적으로 무브먼트는 자동 칼리버 FC-303를 탑재했습니다(진동수 4헤르츠, 파워리저브 38시간). 선레이 그레이 다이얼 바탕에 하트를 마치 클로버 형태로 음각 데코레이션 처리하고, 8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아워 마커를 대신합니다. 

레이디 오토매틱 신제품 Ref. FC-303LGD3B6
레이디 오토매틱 신제품 Ref. FC-303LGD3B4

그리고 로즈 골드 플레이트 스틸 버전에는 샤이니한 브라운 컬러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일반 스틸 버전에는 라이트 블루 컬러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매칭해 서로 다른 느낌을 어필합니다. 가격대는 일반 스틸 버전(Ref. FC-303LGD3B6)은 1,495 스위스 프랑, 로즈 골드 플레이트 스틸 버전(Ref. FC-303LGD3B4)은 1,795 스위스 프랑(CHF)으로 각각 책정되었습니다.

반면 레이디 오토매틱 하트 비트 버전 신제품은 역시나 36mm 사이즈 스틸 케이스로 선보이며, 두 버전은 로즈 골드 플레이트 처리해 차이를 보입니다. 다이얼 컬러는 실버에 가까운 라이트 그레이 컬러 다이얼 2종, 네이비 블루 컬러 다이얼, 버건디 컬러 다이얼로 각각 선보이며, 공통적으로 선레이 다이얼 바탕에 하트 문양을 반복적으로 음각 데코레이션 마감하고 6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습니다. 

레이디 오토매틱 하트 비트 신제품 Ref. FC-310LGDHB3B4
레이디 오토매틱 하트 비트 신제품 Ref. FC-310LGDHB3B6

무브먼트는 하트비트 자동 칼리버 FC-310를 탑재했으며(진동수 4헤르츠, 파워리저브 38시간), 씨스루 형태의 케이스백을 통해서도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라이트 브라운 혹은 라이트 블루, 다크 네이비, 버건디 컬러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각각의 다이얼 컬러에 맞춰 매칭했습니다. 공식 리테일가는 2종의 일반 스틸 버전의 경우 1,595 스위스 프랑, 2종의 로즈 골드 플레이트 버전의 경우 1,895 스위스 프랑(CHF)으로 각각 책정되었습니다. 

레이디 오토매틱 하트 비트 신제품 Ref. FC-310NDHB3B4
레이디 오토매틱 하트 비트 신제품 Ref. FC-310BRGDHB3B6

다른 시계 관련 뉴스를 보고 싶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