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VR 체험 앱으로 더욱 가까워지는 IWC

조회수 2018. 5. 31. 10: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IWC가 스마트폰 앱의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이하 VR) 체험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커머셜을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로드 레스 트래블드(The Road Less Traveled)'로 명명한 해당 VR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올 초 IWC 브랜드 홍보대사로 합류한 미국의 영화배우 브래들리 쿠퍼(Bradley Cooper)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미 로스앤젤레스의 한 스튜디오에서 모하비 사막으로 이어지는 여정을 마치 그의 곁에서 함께 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IWC가 추구하는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의 모습과 방향성을 단편적인 사진이나 영상만이 아닌, 구글의 최첨단 인터렉티브 VR 플랫폼을 통해 마치 롤 플레잉 게임을 즐기듯 체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게 한 것입니다. VR을 여러 가지 의도로 활용한 브랜드는 많지만, 이를 별도의 앱을 통해 글로벌 커머셜 컨셉을 소개하는 장이자 커뮤니케이션 툴로까지 활용한 시계 브랜드는 IWC가 가히 최초라 할 수 있습니다.

IWC의 '더 로드 레스 트래블드' VR 체험 프로그램은 구글 스포트라이트 스토리즈(Google Spotlight Stories) 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 전용 앱 스토어와 안드로이드 전용 구글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 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옆으로 기울여서 안내하는 데로 따라가다 보면, 빅 파일럿 워치 '어린 왕자' 에디션(Big Pilot's Watch Edition “Le Petit Prince”, Ref. IW501002) 등 브래들리 쿠퍼가 실제 커머셜 필름 촬영 당시 착용한 IWC의 파일럿 워치 컬렉션의 대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경우에 따라서 화면을 360도 회전할 수도 있고 흰 도트형 커서가 등장할 때 해당 부분을 클릭하면 관련 제품의 자세한 정보나 다음 화면으로의 전환 등이 이뤄집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꼭 한 번 다운로드 받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QR 코드를 통해 확인하기 >>

Google Spotlight Stories에서 "The Road Less Traveled" 확인하기



애플 기기 전용 >>
링크 클릭 

안드로이드 기기 전용 >> 링크 클릭

다른 시계 관련 뉴스를 보고 싶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