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타임포럼

캐비어처럼 반짝이는 아름다운 스트랩

2,9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로저드뷔(Roger Dubuis)가 여성용 벨벳 컬렉션에 최상급 캐비어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 벨벳 캐비어(Velvet Caviar) 3종을 두고 로저드뷔는 오트 쿠튀르 워치 트릴로지(Haute Couture watch trilogy)라고 칭하고 있는데요. 최상급 캐비어에서 착안한 블랙 또는 화이트 컬러 크리스탈 마블(Crystal marbles) 스트랩이 빛의 각도에 따라 반짝반짝 빛남으로써 특유의 관능적인 여성성을 어필합니다. 스트랩을 보면 정말 오트 쿠튀르 드레스를 연상시키기에 충분하군요. 

벨벳 캐비어 Ref. RDDBVE0081

벨벳 캐비어 Ref. RDDBVE0079

벨벳 캐비어 Ref. RDDBVE0078

36mm 직경의 화이트 골드 혹은 핑크 골드 케이스에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한 버전은 블랙 래커 다이얼로, 다른 두 버전은 화이트 마더오브펄 다이얼을 적용하여 미묘한 차이를 보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화이트 마더오브펄 다이얼 쪽이 훨씬 더 여성스러운 느낌입니다. 무브먼트는 기존 벨벳 컬렉션에 탑재돼 온 인하우스 자동 RD830 칼리버를 탑재했습니다(진동수 4헤르츠, 파워리저브 48시간). 

스트랩은 언뜻 패브릭 소재처럼 보이지만 블랙 또는 화이트 크리스털 마블로 제작했습니다. 최근 모터스포츠 분야와의 협업 경험을 활용하여 폴리머 베이스의 일명 '스팽글 더스트'를 흩뿌리고 경화시킨 새로운 소재 바탕에 안쪽에는 러버 소재를 덧대어 실용성도 고려했습니다.

작성자 정보

타임포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