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태그호이어와 애스턴 마틴의 만남

조회수 2018. 3. 9. 14: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태그호이어(TAG Heuer)가 영국의 럭셔리카 브랜드인 애스턴 마틴(Aston Marti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해당 파트너십은 2018 제네바 국제 모터쇼(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 개막에 맞춰 공표되었으며, 지난 6일 있었던 관련 이벤트에는 LVMH 그룹 워치 부문 수장이자 태그호이어 CEO인 장 클로드 비버(Jean-Claude Biver) 회장을 비롯해, 애스턴 마틴 대표이자 CEO인 앤디 팔머(Andy Palmer), 애스턴 마틴 부사장이자 크리에이티브 오피서 수장인 마렉 라히만(Marek Reichman) 등이 참석했습니다. 

사진 좌측부터, 애스턴 마틴 CEO 앤디 팔머, 태그호이어 CEO 장 클로드 비버, 애스턴 마틴 부사장 마렉 라히만 순
사진 좌측부터, 모나코 국왕 알베르 2세, 애스턴 마틴 CEO 앤디 팔머, 태그호이어 잭 호이어 명예회장, 태그호이어 CEO 장 클로드 비버 순
2018 제네바 모터쇼 현장에서 두 브랜드의 파트너십을 개시하는 애스턴 마틴의 신형 하이퍼카 발키리 AMR Pro를 공개하는 장 클로드 비버

영화 '007' 시리즈에서 제임스 본드가 애용하는 스포츠카로도 잘 알려진 애스턴 마틴과 스위스 고급 시계 브랜드와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약 7년 전까지 이어진 예거 르쿨트르와의 파트너십이 우리에겐 가장 친숙하고, 리차드 밀과도 2016년 파트너십을 체결해 FIA 국제 내구레이스 챔피언십(FIA World Endurance Championship), 르망 24시(24 Hours of Le Mans), 뉘르부르크링 24시(Nürburgring 24 Hours) 레이스 등에서 애스턴 마틴 레이싱 팀을 후원한 바 있습니다. 

오는 6월 르망 24시 레이스에 처음으로 출전하는 애스턴 마틴의 발키리 AMR Pro

태그호이어는 2018년 애스턴 마틴과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에 조인함으로써 국제 내구레이스 챔피언십(WEC)에 복귀하는 애스턴 마틴 레드불 레이싱 포뮬러 원 팀(Aston Martin Red Bull Racing Formula One Team)을 적극 후원하고 공식 타임키퍼로서 활약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더불어 오는 6월 16일 애스턴 마틴의 최신형 하이퍼카 발키리 AMR Pro(Valkyrie AMR Pro)와 함께 출전할 르망 24시 레이스에 태그호이어가 공식 타임키퍼 자격으로 참가합니다.

한편 태그호이어는 애스턴 마틴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첫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이번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한 모델은 아이코닉 까레라 컬렉션을 통해 매뉴팩처 자동 크로노그래프 칼리버를 탑재한 제품으로, 다른 하나는 포뮬러 1 시리즈를 통해 쿼츠 크로노그래프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까레라 호이어 01 애스턴 마틴 스페셜 에디션

까레라 호이어 01 애스턴 마틴(Carrera Heuer 01 Aston Martin) 에디션(Ref. CAR2A1AB.FT6163)부터 함께 살펴 보면, 직경 45mm 스틸 케이스에 블랙 하이테크 세라믹 베젤부에 타키미터 대신 애스턴 마틴을 인그레이빙하고, 허니콤 패턴으로 펀칭 가공한 블랙 다이얼 9시 방향 스몰 세컨드 바탕에 애스턴 마틴 브랜드 로고를 함께 프린트해 누가 봐도 한 눈에 에스턴 마틴 에디션임을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무브먼트는 기존의 인하우스 자동 크로노그래프 칼리버 호이어 01을 탑재했습니다. 케이스 방수 사양은 100m. 

포뮬러 1 애스턴 마틴 스페셜 에디션

포뮬러 1 애스턴 마틴(Formula 1 Aston Martin) 에디션(Ref. CAZ101P.FC8245)은 직경 43mm 스틸 케이스에 매트하게 마감한 블랙 컬러 알루미늄 베젤 인서트 부분에 애스턴 마틴 레이싱(Aston Martin Racing)을 더하고, 다이얼 6시 방향 1/10초 단위를 측정하는 카운터 바탕에 애스턴 마틴 브랜드 로고를 형광 옐로우(라임 계열) 컬러로 프린트해 기존 포뮬러 1 제품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쿼츠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케이스 방수 사양은 200m.   

다른 시계 관련 뉴스를 보고 싶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