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약먹을시간

피임약에 얽힌 한 남자의 이야기?!

11,6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피임약 인식개선 캠페인 ::

아는 것이 약이다

WHAT
무슨 캠페인이죠?

피임약과 건강에 대한 균형 잡힌 시각을 갖도록 돕는 ‘피임약 인식개선 캠페인’ 입니다.


캠페인을 통해 피임약에 대해 생각해보고 이야기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가고 있어요. 또한 피임약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HY
왜 캠페인을 하게 되었나요?

“잘 쓰면 약, 못 쓰면 독”이라는 말이 있죠. 하지만 피임약은 거부감이나 오해, 부작용에 대한 걱정들로 “잘 써도 독”이라고 생각하며 복용을 꺼리는 경우가 많아요. 


피임약을 잘 사용하려면 내가 먹어도 되는 약인지,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제대로 복용하는 방법은 무엇인지를 잘 알아야 하죠. 


하지만 이런 이야기를 하기 이전에, 피임약을 바라보는 사회의 부정적인 인식과 분위기 속에서 피임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고 생각해볼 기회가 없어요. 


그래서 많은 청년들이 피임약과 건강에 대하여 생각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보고자 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WHO
누가 캠페인을 진행하나요?

‘약먹을시간’은 현직 약사 ‘멧쭈’, ‘제제’ 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약과 건강에 대한 올바르고 유용한 정보를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 발행하고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보기만 해도 약이 되는 내 손 안의 약국’을 모토로 약국의 시간적, 공간적 한계를 넘어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가고자 합니다. 덜 자극적이더라도 더 정확하고 신뢰 있는 정보제공을 목표로 사람들이 ‘약먹을시간’을 통해 건강한 삶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해요.


약 먹을 땐? 약먹을시간!
Time For Better Life!

유튜브, 인스타그램, 1분카카오, 페이스북, 틱톡, 네이버TV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어요.

WHERE
어디서 캠페인을 진행하나요?

https://www.instagram.com/time4pharm_4u/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시면 피임약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고, 소통할 수 있어요. 캠페인에 우리 함께 해요!

서로 만난지 얼마 안된 이쁜 커플이 있어요. 곧 있을 기념일을 맞이해서 여행을 가기로 했죠. 둘은 들뜬 마음으로 이거 할까? 저거 할까? 설레는 계획을 세우고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남자친구가 우연히 여자친구의 가방에서 피임약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피임약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남자친구의 속마음,
과연… 어떨까요?!

'서로서로' MV - 약먹을시간x수다쟁이

피임약에 얽힌 한 남자의 이야기ㅣ피임약 인식개선 캠페인ㅣ아는 것이 약이다



음원으로도 감상할 수 있어요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