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출시 전부터 뜨거운 열기! 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순위10위

주말 간 이용자 급증, PC방 순위 10위 차지

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주말 동안 PC방 순위 10위까지 올랐다. 아직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지 않은 것을 감안하면 순조로운 모습이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지난 8월 31일 PC방 프리미어를 실시했다. 이는 정식 출시 전에 PC방 유저를 대상으로 미리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든 게임 내 기록은 각 개인의 배틀넷 계정에 저장된다.

게임트릭스 기준, 9월 2일 PC방 이용 순위.

게임은 프리미어 첫날, 전체 순위 24위, 장르 순위 4위에서 시작했다. 이후 다음 날이자 주말인 9월 1일, 전체 순위가 12계단 오르며 12위까지 상승했다. 총 사용시간은 전날에 비해 3배 이상 늘었다. 또, 이튿날인 2일에도 전체 순위가 2계단 상승, PC방 전체 순위 10위 성적을 거뒀다. 점유율은 0.95%.

 

이는 주말 추가 인원과 더불어 블리자드가 2일 오전 2시부터 다음 날 9월 3일 오전 2시까지 제공한 4 대 4 경쟁/협동전 모드인 '갬빗'으로 인해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 오는 9월 5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정식 출시 이후 더 많은 추가 유저 유입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데스티니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으로 번지, 액티비전 그리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배틀넷으로 제공된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