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이번에도 정식 한글 지원! '파밍 시뮬레이터 19' 11월 21일 출시

신규 작물 '목화'와 가축 '말' 등 새로운 농업 활동 추가

4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파밍 시뮬레이터' 시리즈의 신작 <파밍 시뮬레이터 19>가 오는 11월 21일 PS4, Xbox One,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게임은 공식 한글을 지원할 예정이다.

<파밍 시뮬레이터 19>는 이름 그대로 작물을 키우거나 가축을 돌보는 등 다양한 농업 활동을 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John Deere', 'Case IH', 'New Holland' 등 실제 농업용 장비 회사의 기구를 사용하고 조작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는 새로운 농업 활동과 가축, 작물이 추가된다. 대표적으로는 '목화'와 '말'이 있다. 말은 일반 가축처럼 사육하는 것 외에도 직접 타고 농경지를 돌아다닐 수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추가 콘텐츠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작의 묘미였던 멀티 플레이 역시 구현된다. 게임은 유저 커뮤니티에서 배포되는 유저 제작 모드를 포함, 최대 16명의 플레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파밍 시뮬레이터 19>은 2018년 11월 21일 PC, PS4, Xbox One 버전으로 38,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공식 한글을 지원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