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닌텐도, ‘스플래툰2’의 새로운 아미보 팩 12월 7일 출시

새로운 아미보는 <스플래툰2: 옥토 익스팬션>의 옥토링 걸, 옥토링 보이, 옥토퍼스다.

3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플래툰2>의 새로운 아미보 팩이 12월 7일 출시된다.

 

12월 7일에 출시되는 <스플래툰 2>의 아미보는 지난 6월 발매된 DLC 확장팩 <스플래툰 2: 옥토 익스팬션>에 등장한 옥토링 걸, 옥토링 보이, 옥토퍼스다. 가격은 35달러(약 3만 9천 원)로 책정됐다. 이외에 잉클링 걸도 같은 날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로 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미보(Amiibo)는 닌텐도에서 발매하는 게임 연동 피규어로, 콘솔에 갖다 대면 추가 콘텐츠를 얻거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뉴 닌텐도 3DS, Wii U, 스위치에서 지원되며 닌텐도 3DS는 별도의 NFC 리더기가 필요하다. 또 지역 코드가 없어서 구입하기만 하면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다. ​

<스플래툰>시리즈는 닌텐도가 개발한 TPS 게임이다. <스플래툰1>은 wii U로, <스플래툰2>는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됐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오징어 사람 '잉클링'이 되어 팀원들과 함께 지정된 색으로 맵을 색칠하게 된다. 멀티 플레이는 온라인으로 4명씩 팀이 랜덤 매치되며,​ 맵을 많이 칠한 팀이 승리한다. 

 

DLC 확장팩인 <스플래툰2: 옥토 익스팬션>은 플레이어가 기억을 잃은 '옥토링'이 되어 지하에서 탈출하는 이야기다. 모든 스테이지를 깨면 옥토링으로 멀티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다. 또 80개 이상의 미션과 새로운 장비를 해제할 수 있다.

 

<스플래툰2>은 한국에서 아직 발매 미정이나, 지난 5월 4일 일본어, 영문판이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