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는 몬헌! '몬스터 헌터: 레전드 오브 더 길드' 발표

조회수 2018. 7. 12. 14: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레고 쥬라기월드' 제작한 퓨어 이매지네이션 스튜디오 제작, 내년 글로벌 개봉 예정

거대 몬스터를 수렵하는 '헌터'의 일대기를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캡콤은 오늘(12일) <몬스터 헌터> IP를 이용한 3D 애니메이션 <몬스터 헌터: 레전드 오브 더 길드>를 발표했다. 애니메이션은 올해 겨울에 완성돼 2019년에 개봉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퓨어 이매지네이션 스튜디오’(Pure imagination studios)가 맡는다. 스튜디오는 <레고 쥬라기월드>, <더 심슨: 브릭 라이크 미>(에피소드 550)등을 제작한 경력이 있다. 각본은 <플래닛 헐크>, <어벤져스: 어스 마이티스트 히어로즈>(The Avengers: Earth’s Mightiest heros)등 다수의 마블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한 조슈아 파인이 맡는다.  

 

<몬스터 헌터: 레전드 오브 더 길드>는 자신이 진정한 헌터임을 스스로 증명하고자 하는 젊은 헌터의 이야기를 다룬다. 현재 주인공으로 보이는 캐릭터가 몬스터 ‘네르스큐라’에게 뛰어드는 사진 외에 애니메이션에 대해 자세히 밝혀진 정보는 없다.  

 

<몬스터 헌터> 시리즈를 담당해 온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몬스터 헌터>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고, 세계관에 대한 배경지식을 넓힐 수 있을 것"이라 말하면서, "기존 팬 유저 뿐만 아니라, <몬스터 헌터>의 팬이 아니었던 유저 또한 <몬스터 헌터>의 방대하고 독특한 세계관에 빠져들 것"이라 밝혔다.   

 

한편, <몬스터 헌터>는 캡콤의 인기 타이틀 시리즈다. 게임 내에서 유저는 ‘헌터’가 돼 다양한 종류의 무기로 대형 몬스터를 수렵할 수 있다. 최신작인 <몬스터 헌터: 월드>는 출시 3일 만에 판매량 500만 장을 기록했고, 4개월 만에 캡콤의 역대 밀리언 셀러 기록을 갈아치우기도 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