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당신도 이 실험의 참가자입니다. 클로즈드 나이트메어 최신 트레일러

7월 19일, PS4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한국어 버전 발매
프로필 사진
디스이즈게임 작성일자2018.07.11. | 81 읽음

니혼이치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하고, 한국에서는 인트라게임즈가 유통하는 시네마틱 호러 어드벤처 게임 <클로즈드 나이트메어>의 최신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감시자의 메시지'라는 제목이 붙은 게임의 트레일러를 먼저 감상해보자.

<클로즈드 나이트메어>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시네마틱 호러' 장르를 표방할 정도로 실제 배우를 이용해 촬영한 ‘실사 영상’을 게임의 연출에 적극적으로 활용했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2D나 3D 모델링 된 캐릭터가 아닌 실제 배우가 연기해서 촬영한 영상과 이미지가 적극 사용되다 보니 게임이 주는 공포감은 다른 게임에서는 느껴 보기 힘든 강렬함을 선사한다. 

 

게임은 기묘한 폐쇄공간을 무대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플레이어이는 기억을 잃은 주인공인 ‘카미시로 마리아’가 되어서 탈출해야만 한다. 하지만 폐쇄공간은 각종 오컬트 현상이 펼쳐지는 비현실적인 공간이며, 거기에 더해 도끼를 든 살인마가 복도를 배회하는 위험공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과 함께 자신을 ‘치즈루’라고 밝힌 어린아이의 목소리를 한 의문의 인물로부터 전화를 받는다. 치즈루는 이곳이 ‘실험’이며, 주인공이 실험의 참가자라는 이야기를 하는데, 과연 이 '실험'이 무엇인지. 이 폐쇄공간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도 함께 파해쳐야만 한다.

 

<클로즈드 나이트메어>는 일본과 한국에서 오는 7월 19일 발매되며, 한국에서는 PS4 및 닌텐도 스위치용이 모두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된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반려동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