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플래닛코스터, 20세기 놀이공원 테마 ‘빈티지 팩’ 출시

플레이어들을 위한 1.7버전의 신규 롤러코스터와 자판기 등을 포함한 무료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프로필 사진
디스이즈게임 작성일자2018.07.11. | 167 읽음

10일, <플래닛 코스터>의 새로운 유료 DLC ‘빈티지 팩(Vintage pack)’이 새로운 1.7버전에서 출시됐다. 

빈티지 팩은 ‘20세기 초 테마파크’에서 영감을 받았다. 기존 스튜디오 팩(Studio pack), 스푸키 팩(spooky pack), 어드벤처 팩(Adventure pack)이 '모던함(modern)'을 기반으로 제작됐다면, 빈티지 팩은 ‘빈티지함’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이 팩에는 클래식한 느낌을 가진 새로운 2종의 코스터, 5종의 신규 기구, 클래식 지붕과 건축물, 자판기, 새로운 풍경, 움직이는 캐릭터 등이 포함됐다.

 

개발사 프런티어 디벨롭먼트(frontier developments)는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이 팩의 놀이기구들은 클래식한 외형을 갖고 있다”라며 대표로 ‘제피로스’를 언급했다. 제피로스는 1920년대 디자인과 빠른 속도를 가진 목재 롤러코스터다. 이 외에도 클래식한 회전 그네, 대회전 차 등 다른 놀이기구도 소개했다.

 

빈티지 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개발사는 10일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1.7버전 무료 업데이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플래닛 코스터>를 구매한 플레이어라면 새로운 1.7버전의 많은 부분을 무료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무료 업데이트 내용에는 새로운 마우스 헌트 롤러코스터(Mouse Hunt coaster​), 환경적 요소, 자판기, 크레인 게임(Crane game), 카메라 효과, 배경요소 그룹화 등이 포함됐다.

 

빈티지 팩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플래닛 코스터>가 설치돼 있어야 한다. 프런티어 디벨롭먼트는 스팀 공식페이지에서 "빈티지 팩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플래닛 코스터>를 55% 할인 판매하고, 지난 DLC 팩을 모두 15% 할인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빈티지 팩은 현재 스팀에서 정상가 11,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플래닛 코스터>는 7월 14일까지 할인된 가격인 21,94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모든 DLC 팩은 2,8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플래닛 코스터>와 게임의 DLC는 모두 한국어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공식 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미투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