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4천개 한정! 네오플, 던전앤파이터 세라핌 넨도로이드 패키지 출시

21일 오후 8시부터 '던전앤 파이터' 게임 내 세라샵에서 구매 가능

7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네오플이 <던전앤파이터> 한정판 피규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회사는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세라핌 리미티드 에디션'​ 이라는 이름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7월 5일까지 진행하며, 선착순 4,000개 한정 판매한다. 계정 당 1회만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는 '여프리스트 전용' 오라 아바타와 무기 아바타, 7종의 소모성 세라 아바타, 세라핌 넨도로이드로 구성돼 있다. 오라 아바타는 해체 및 염색이 불가능하며 별도의 옵션이 없고 다색 엠블렘 소켓 2개를 가지고 있다. 무기 아바타 역시 마찬가지. 다만, 무기 아바타는 다색 엠블렘 소켓이 없다.


세라핌 넨도로이드는 세라핌의 2차 각성 컷신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넨도로이드 상표를 소유한 일본의 피규어 회사 '굿 스마일 컴퍼니'에서 제작한 정품이다. '굿 스마일 컴퍼니'​는 최근 <오버워치> 관련 넨도로이드 피규어를 다수 제작한 바 있다.


넨도로이드의 구성품은 3가지 표정, 2가지 자세의 팔, 탈부착 가능한 날개와 무기, 발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 후 배송일은 11월에서 12월 사이일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번에 판매되는 넨도로이드는 모두 판매되면 이후 국내에서 추가 판매되지 않는다. 넨도로이드가 추가 확보될 경우에는 판매가 아닌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기 때문에, 이번 패키지는 국내에서 세라핌 넨도로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인 셈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