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퍼즐게임 '루미네스'가 리마스터 된다

5월 중 PS4, Xbox One, 스위치, PC로 출시된다

33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04년 PSP로 처음 선보인 퍼즐 게임 <루미네스>가 리마스터된다. 

 

인핸스(Enhance)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루미네스 리마스터드>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루미네스> 특유의 몽환적인 음악과 함께, 몇 가지 스킨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영상을 살펴보자.

<루미네스 리마스터드>의 진행은 원작처럼 뿌요뿌요나 테트리스와 비슷한 블록을 쌓고 격파하는 방식이다. ​공식 홈페이지의 정보에 따르면, 리마스터에는 도전과제, 퍼즐, 타임어택, 챌린지 등 솔로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까지 다양한 모드가 구현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부 플랫폼에서는 플레이에 따른 '진동'도 구현할 것으로 보여 색다른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원작 <루미네스>는 일본 큐엔터테인먼트가 2004년​ PSP로 출시한 퍼즐게임이다. ​속도감 있는 진행과 화려한 이펙트, 그리고 중독성 있는 사운드까지 풍부한 재미를 갖춰, ​발매 당시 ‘빛과 소리가 어우러진 진화된 테트리스’라는 찬사를 받았다. 2008년 <루미네스 온라인>이란 이름으로 국내에 서비스 됐고, 지난 2016년에는 라는 타이틀로 모바일로 리메이크 된 바 있다.​ 

 

<루미네스 리마스터드>는 오는 5월 출시되며 PS4와, Xbox One, 닌텐도 스위치와 PC(스팀)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