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킹덤 하츠3’에 ’몬스터주식회사’가 합류했다

게임은 2018년 내에 발매 예정이다
프로필 사진
디스이즈게임 작성일자2018.02.13. | 129 읽음

<킹덤 하츠3>에 ‘몬스터주식회사’가 합류했다.


지난 10일 도쿄 디즈니 월드에서 진행된 ‘D23 Expo Japan’행사에서 <킹덤 하츠3>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 2개가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킹덤 하츠3>에 ‘몬스터주식회사’의 주인공인 ‘제임스 P. 설리반’과 ‘마이크 와조스키’, ‘부’가 등장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아래 영상을 확인하자.

<킹덤 하츠3>의 주인공 ‘소라’는 ‘몬스터주식회사’의 세계에 들어가 ‘제임스 P. 설리반’과 ‘마이크 와조스키’, ‘부’를 만난다.(59초 지점) 이후 몬스터주식회사의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영상에서는 소라와 마이크 와조스키가 상호 작용을 통해 적을 무찌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3분 02초 지점)

 

<킹덤 하츠3>는 2002년부터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킹덤 하츠> 시리즈의 세 번째 메인 넘버링 타이틀이다. ​<킹덤 하츠3>는 <킹덤 하츠2> 발매 후 8년만인 E3 2013에서 처음 공개되면서 시리즈의 팬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게임은 디즈니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과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는 무기인 ‘키블레이드‘를 활용한 액션이 특징이다. 

 

스퀘어에닉스는 <킹덤 하츠3>의 발매를 올해로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정확한 일정은 공개하지 않았다. 

 

한편, ‘D23 Expo Japan’ 행사에서는 <킹덤 하츠3>의 테마곡 발표를 기념하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해당 트레일러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