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스이즈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 PC 발매 6일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장 돌파

‘드래곤볼’ 게임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속도

8,1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대전액션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가 <드래곤볼> 게임 시리즈 중 역대급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달 26일 발매된 <드래곤볼 파이터즈>가 6일 만에 전세계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했다. 반다이남코는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이번 기록이 역대 <드래곤볼> 게임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속도라고 밝혔다. <드래곤볼 파이터즈>가 지난달 26일 PC 스팀판으로 선발매 됐으며, 오늘(1일) PS4판과 Xbox One판이 발매됐다는 것을 고려하면 게임의 판매량은 당분간 빠른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는 대전액션게임이다. 게임은 2.5D 그래픽을 채택해 원작 만화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스토리 연출이나 기술 사용 연출에서는 애니메이션을 뛰어넘는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게임은 다른 유저와의 실력을 겨루는 ‘대전모드’를 지원하며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감상하며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스토리모드’도 지원한다. 

 

한편,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오늘(1일) PS4 한국어판이 정식 발매됐다. 게임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하며, 가격은  64,800원이다. 지난달 26일 출시된 PC 스팀판 가격은 54,800원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