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의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이 시작됐다

조회수 2018. 1. 30. 15: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9~11일 프리미엄 테스트에 앞서 테스터 모집, 오는 2/6일까지 신청 가능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2월 첫 테스트에 앞서 테스터 모집을 실시했다. 회사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프리미엄 테스트가 진행되며, 이에 대한 테스터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

 

프리미엄 테스트는 별도 신청과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일부 인원만 참여하는 CBT 형태로 진행된다.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늘(30일)부터 오는 2월 6일 23시 59분까지 프리미엄 테스트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 게임 완성도 점검을 위해 진행되며, 칭호 콘텐츠를 제외한 기존 프리뷰 정보를 통해 공개된 모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체험 범위는 향후 CBT를 앞두고 공개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프리미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에 한정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갤럭시 S5 LTE-A급 이상 디바이스에서 체험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대략적인 출시 일정을 2월 중으로 계획하고 있다. 지난 인터뷰를 통해 2월 CBT 이후 최종결정을 내릴 예정이나, 대략적인 목표는 2월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출시, CBT 일정을 당초보다 한 달 가량 연기된 2월로 연기한 바 있다. 당시 회사는 공지를 통해 ▲ 다양한 콘텐츠의 유기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 원활한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 최저 사양에서도 더 좋은 그래픽을 선보이기 위해 론칭 일정을 2월로 미룬다"라고 밝혔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